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SBI '사이다뱅크', 카드 없이 출금되는 '스마트출금 서비스' 오픈


입력 2019.10.23 10:06 수정 2019.10.23 10:19        배근미 기자

GS25, 세븐일레븐, 지하철역 등 전국 2만여 ATM기기에서 이용

실적조건 없이 ATM/CD기기 이용수수료 무제한 면제 혜택 제공

GS25, 세븐일레븐, 지하철역 등 전국 2만여 ATM기기에서 이용
실적조건 없이 ATM/CD기기 이용수수료 무제한 면제 혜택 제공


SBI저축은행 모바일 앱 '사이다뱅크'가 고객 만족과 편의성 극대화를 위해 ‘스마트출금’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SBI저축은행 SBI저축은행 모바일 앱 '사이다뱅크'가 고객 만족과 편의성 극대화를 위해 ‘스마트출금’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SBI저축은행

SBI저축은행 모바일 앱 '사이다뱅크'가 고객 만족과 편의성 극대화를 위해 ‘스마트출금’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사이다뱅크 ‘스마트출금’은 체크카드 없이 스마트폰만 있으면 간편인증으로 편리하게 현금을 출금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번 서비스 시행에 따라 전국에 있는 GS25, 세븐일레븐 편의점과 지하철역 등에 설치된 2만여 대의 ATM/CD기기에서 스마트폰에 생성된 인증번호 6자리를 입력하면 수수료 없이 현금출금이 가능하다.

또한 전국에 있는 시중은행, 편의점, 지하철 역 등에 설치된 모든 ATM/CD기기에서 카드를 이용한 현금인출, 송금, 입금서비스를 실적조건 이나 횟수제한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SBI저축은행 마케팅 총괄 유현국 상무이사는 “사이다뱅크 출범 이후 고객 이용패턴 분석 결과 ATM/CD기기를 이용한 입출금, 송금거래가 놀랄 정도로 급증했다”며, “이번 스마트출금 서비스 오픈으로 카드 없이도 현금인출이 가능해져 소비자 만족도가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배근미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