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삼성증권, 'TDF 맛보기' 이벤트 진행…3분만에 비대면 계좌 개설


입력 2019.10.23 16:22 수정 2019.10.23 16:23        이미경 기자

12월말까지 가입고객대상 최대 5만원의 문화상품권 증정

최근 저금리가 심화되면서 절세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높아지고 있다. 그에 따라 대표적인 세액공제 상품인 'TDF(Target Date Fund)'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삼성증권은 연말까지 TDF(Target Date Fund)에 신규로 금액을 입금하거나 연금을 이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TDF 맛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연금저축계좌를 보유하고 있는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 모두 참여가 가능하며, 삼성증권 연금저축계좌에 신규 입금 후 이벤트 대상인 6개 운용사의 상품 중 원하는 TDF를 매수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된다.

각각 운용사의 TDF를 200만원 이상 매수하면 1만원을 받을 수 있으며, 최대 5개 운용사의 TDF를 매수하고 최대 5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신상근 삼성증권 연금전략팀장은 "TDF는 가입자가 별도 운용 지시를 하지 않아도 전문가가 시장 상황에 맞춰 운용을 해줄 수 장기투자하는 연금의 특성에 안성맞춤인 상품이다"라며 “삼성증권 연금계좌는 비대면으로 3분이면 간편하게 개설할 수 있고, 다양한 TDF상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어 연말을 앞두고 가입하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미경 기자 (esit91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미경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