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신한플러스 고객 대상 연 2.4% 달러RP 온라인 특판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11월 15일 12:18:47
    신한금융투자, 신한플러스 고객 대상 연 2.4% 달러RP 온라인 특판
    기사본문
    등록 : 2019-10-23 17:51
    백서원 기자(sw100@dailian.co.kr)
    ▲ 신한금융투자는 신한금융그룹의 통합플랫폼인 신한플러스 고객을 대상으로 연 2.4%(91일) 온라인 달러RP 특판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신한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는 신한금융그룹의 통합플랫폼인 신한플러스 고객을 대상으로 연 2.4%(91일) 온라인 달러RP 특판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모집금액은 3000만달러를 한도로 1인당 최대 30만달러까지 투자가 가능하고 최소가입금액은 1달러 이상으로 소액으로도 투자가 가능한 게 특징이다. 달러RP는 단기 자금 운용수단으로 달러에 이자를 주는 상품이며 보유한 달러를 신한금융투자 계좌로 이체한 후 클릭 몇 번으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신한금융그룹의 원스탑 금융플랫폼인 ‘신한플러스’에서 가입 가능하다. 신한은행 SOL, 신한카드 PayFAN, 신한금융투자 알파, 신한생명 스마트창구 등에서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 관계자는 “이번 달러RP 특판 상품은 안전한 USD 국채에 투자하는 저위험 상품으로, 3개월간 달러를 보유하게 되는 고객에게 유용한 상품”이라며 “지난 신한플러스를 통한 1차 특판 이후 고객들 성원에 힘입어 2차 특판으로 다시 상품공급을 준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해외여행이나 해외주식투자 후 보유하게 된 달러를 단기간 동안 투자할 곳을 찾고 있는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상품가입 절차가 간편해 처음 거래하는 고객들도 부담 없이 투자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신한금융투자 계좌가 없는 고객은 신한플러스에서 비대면 계좌개설 후 매수가 가능하다. 신규로 증권계좌 개설 시 CMA 연 5% 우대금리 혜택(3개월 100만원 한도) 및 마이신한포인트 5000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번 달러RP 특판은 12월 13일까지 가입이 가능하고 한도가 소진되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위 상품은 원금 비보장상픔으로, 제시된 수익률은 세전 연간 약정수익률이며 과거 수익률이 미래 수익을 보장하지 않는다. RP수익률은 입금 시 회사가 고지하는 약정수익률이 적용되고 이는 시장 금리 상황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데일리안 = 백서원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