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리리코스, 퍼펙트 콜라겐 쿠션 XP 출시


입력 2020.01.08 09:31 수정 2020.01.08 09:31        이은정 기자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리리코스는 콜라겐 성분이 피부에 탄력감을 부여하는 것은 물론 윤기와 보습까지 채워주는 ‘퍼펙트 콜라겐 쿠션 XP’를 출시했다.

진피의 대부분을 구성하는 콜라겐은 피부를 지탱하는 기둥 역할을 하면서 피부의 수분을 조절해 탄력을 조절하는 기능을 한다.

콜라겐을 함유한 쿠션 팩트의 원조인 리리코스가 새롭게 출시한 퍼펙트 콜라겐 쿠션 XP는 전체 내용물의 25.1%를 저분자의 마린 콜라겐으로 채운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저분자, 고분자의 히알루론산을 링크시켜 전방위적으로 수분을 충전할 수 있도록 한 히아루로닉 필링 스피어 (Hyaluronic Filling Sphere) 성분을 새롭게 추가해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보습과 탄력을 동시에 채워준다.

퍼펙트 콜라겐 쿠션 XP는 기존 대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기능도 강화했다.

비타민 유도체 3종(비타민 B5/E유도체/P)이 피부에 윤기와 촉촉함을 더하는 것은 물론 클로렐라 성분이 피부 항산화에 도움을 주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심해 605m에서 끌어올린 해양심층수는 피부에 풍부한 미네랄을 공급해준다.

바르는 순간 피부에 조밀하게 밀착되면서 내 피부처럼 자연스러우면서도 강력한 커버력으로 잡티를 가려준다. 정육각형의 투명한 허니 크리스탈 파우더는 맑게 빛나는 피부로 표현해준다.

리리코스 퍼펙트 콜라겐 쿠션 XP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대형 마트,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