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하니 화보, 시선 사로잡는 '아름다움'


입력 2020.01.19 10:20 수정 2020.01.19 10:21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하니(안희연)가 패션 매거진 나일론 2월호 표지 모델로 나섰다.ⓒ나일론 하니(안희연)가 패션 매거진 나일론 2월호 표지 모델로 나섰다.ⓒ나일론

연기자로 제2의 도약을 꿈꾸는 하니(안희연)가 패션 매거진 나일론 2월호 표지 모델로 나섰다.


최근 공개된 화보에서 하니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내추럴한 스타일링과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하니는 앞머리를 없앤 뒤 처음 촬영하는 화보라며 "낯설지만 다양한 매력을 마음껏 보여줄 수 있었다"고 촬영 소감을 전했다.


실제로 컷 마다 헤어 스타일링을 바꾸는 수고와 기다림이 계속되었지만 메이크업실은 웃음이 흘렀다는 후문.


평소 스트레스는 어떻게 푸는지 묻자 "초콜릿, 젤리, 쿠키 이런 걸 엄청 먹는다. 다니는 헤어-메이크업 숍에 젤리를 모아두는 통이 있다. 숍을 떠날 때 하나씩 꺼내 먹으라고 비치해 놓으신 것 같은데, 내가 거덜 낸다"고 웃었다.


하니는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하는 2월호에 어울리는 달콤한 인터뷰도 공개했다.


한편 하니는 22일 방영을 앞둔 MBC 드라마 'XX(엑스엑스)'에 출연한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