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이불쓰고 정주행' 현빈 특집, '사랑불' 비하인드 공개


입력 2020.01.21 15:25 수정 2020.01.21 15:26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이불쓰고 정주행'이 대체 불가한 믿고 보는 배우 현빈 특집을 내놓는다. ⓒO tvN '이불쓰고 정주행'이 대체 불가한 믿고 보는 배우 현빈 특집을 내놓는다. ⓒO tvN

'이불쓰고 정주행'이 대체 불가한 믿고 보는 배우 현빈 특집을 내놓는다.


O tvN의 '이불쓰고 정주행'은 tvN의 다양한 드라마를 다채로운 시각에서 분석하고, 드라마에 나오지 않는 드라마 속 흥미로운 이야기를 전하며 정주행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21일 방송되는 11회에서는 연기력과 비주얼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현빈의 tvN 대표 드라마를 정주행한다.


2020년 최고의 화제작인 절대 극비 로맨스 '사랑의 불시착'의 리정혁과 게임과 현실 속 마법 같은 로맨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의 유진우를 맡았던 현빈의 모습을 되짚어본다. 같은 배우의 두 작품을 한 번에 정주행할 수 있는 기회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가구 시청률이 순간 최고 15.9%를 돌파하며 5주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고 있는 '사랑의 불시착'은 '하모지' 코너로 살펴본다. '하모지'는 '하마터면 모르고 지나갈 뻔'의 줄임말로 알고 보면 더욱 재미있는 깨알 관전 포인트를 알려주는 코너.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윤세리(손예진)와 그녀를 보호하게 된 리정혁(현빈)의 극비 로맨스를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정주행 팁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사랑의 불시착' 의상을 담당하고 있는 양희화 의상 감독이 직접 전하는 리정혁 군복과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가 예고돼 기대를 더한다.


2018년 연말과 2019년 연초를 책임졌던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은 '투 비 콘티, 뉴' 코너로 정주행 가이드를 선보인다.


그라나다를 처음 방문한 순간부터 게임의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는 시점까지, 유진우(현빈)의 시선으로 다시 한 번 정주행하는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은 MC들을 과몰입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21일 오후 8시 40분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