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22일 오전 서울특별시를 방문해 오세훈 서울시장과 현안간담회를 갖기 위해 이동하고 있다.
[정계성의 여정] 이준석은 금수저여야 한다고?
4~5년 전 일이다. 바른정당의 설립과 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 즈음 이준석 대표(당시는 방송인에 가까웠다)를 인터뷰한 적이 있다. ‘박근혜 키즈’로 불렸던 그가 왜 탈당을 했는지, 전면에서 탄핵을 말하는지 등이 주제였다. 이미 수많은 방송과 언론에서 다뤘던 내용과 크게 다르진 않았다.보다 인상적이었던 것은 이 대표의 자세와 태도였다. 지하철역 근처 프렌차이즈 커피숍에서 부랴부랴 이뤄진 간이 인터뷰였다. 현직 국회의원도 아니었다는 생각에, 성의 있게 준비했던 인터뷰는 아니었다는 얘기다. 하지만 이 대표는 모든 질문에 진지하고 성의 있…
국민의힘 주자들 '이준석 훈풍' 타고 기지개…공개 행보 활발
윤석열 캠프 주춤한 틈 타…활발 행보 기지개"국민의힘 주자들, 마지막 '별의 순간'일 수도"
서범수 "이준석 9년전 무혐의 받은 일을…민주당 우려먹기 그만"
김용민·김남국 산업요원 의혹 제기에 반박"정치공작 사골 우려내도 육수 안 나온다'억까' 말자더니 '이준석 돌풍' 배아픈 모양"
여성정치아카데미 참가자들과 기념촬영하는 이준석 대표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21일 오후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 강당에서 열린 제4기 여성정치아카데미 입학식에서 참가자들과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이준석 대표, 대선승리와 정권창출을 위한 여성정치아카데미 입학식 인사말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21일 오후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 강당에서 열린 제4기 여성정치아카데미 입학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재명 비판'하니 '발언권 박탈'…국민의힘 과방위원들 "자유민주주의는 죽었다"
국힘, 19일 첫 경선토론…김문수·안철수·양향자·유정복 A조 대결
[트럼프 스트레스] 미중 고래싸움 속 '국내 반도체주'…"주가 저평가 된 측면"
주차타워 2층 뚫고 돌진한 SUV…범퍼 걸려 살았다
尹 전 대통령 내외 캣타워·편백 욕조 두고 갔나…파면 후 수돗물 228톤 사용
"간호사가 그걸 왜 타먹어" 전 남친 집서 마약 먹고 사망한 여성…발바닥에 난 의문의 상처, 진실은?
실시간 랭킹 더보기
"TSMC 실적 서프라이즈 기록했음에도 주가 상승 제한"실제 호실적·업황 개선 기대감에도 주가는 연일 박스권반도체 품목관세 가능성 크고 미국, 대중국 압박카드로 반도체 활용 전망 "미국발 관세 우려 이미 반영된 만큼 과도한 공포심은 경계해야"
[트럼프 스트레스] 美 관세전쟁 여파로 국내 그룹주 ETF ‘희비’
[트럼프 스트레스] 美 “다른 나라가 관세 협상하길 더 원해…결정은 우리가”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경쾌하게 풀어낸 참담한 현실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통일 비전 없는 대선 주자, ‘분단 부역자’에 ‘종김주의자’ 되려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어차피 이재명', 재미없는 민주당 경선 [기자수첩-정치]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