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29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민의힘 의원총회에서 복당후 처음으로 참석한 홍준표의원이 동료의원과 인사를 하고 있다.
이준석, 홍준표 겨냥 "당 밖 범야권 후보군에 비판 자제하라"
"국민에 내놓기 전 비빔밥에 빠진 재료들 있어네거티브 대응 최소화…정책·메시지 발굴하라민주당 파격발탁에 우린 공정경쟁선발 채택해이 승부에서 국민의 지지를 받을 자신감 있다"
최재형·윤석열·홍준표·황교안…범야권 대권 '슈퍼 위크'
28일 최재형 감사원장 사퇴…대권도전 주목29일 윤석열 정치선언…공개 무대에 데뷔29일 홍준표 비전설명회…윤석열에 '맞불'30일 황교안 출판기념회…대권출정 성격
복귀와 동시 '윤석열 공세' 나선 홍준표…방어 나선 당내 인사들
홍준표, 연일 '윤석열 X파일' 겨냥해 공세 고삐"검찰총장 했던 분, 의혹 자체만으로 문제"당 인사들은 尹 엄호…"정치적 공작의 냄새"野 주자, 洪 향한 비난…"구시대 분탕형 정치"
국민의힘 복당한 홍준표 "정권교체 밀알될 것…尹 X파일, 팩트 따져봐야
29일, 보고서 발표…내주부터 본격 대권 행보"尹과 지지율 격차? 자신 없으면 나오겠나""尹, 있는 사실 감출 수 있겠나…해명해야"
홍준표 "집 떠난 맏아들 돌아온 셈, 정권교체 밀알 되겠다"
1년 3개월만에 국민의힘 복당의 결정된 홍준표 의원이 24일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홍 의원은 "어쩔 수 없이 잠시 집을 떠나야 했던 집안의 맏아들이 돌아온 셈" 이라고 밝히며 "공정과 자유, 서민과 소통을 기치로 삼아 정권교체를 위한 한 알의 밀알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재명 비판'하니 '발언권 박탈'…국민의힘 과방위원들 "자유민주주의는 죽었다"
국힘, 19일 첫 경선토론…김문수·안철수·양향자·유정복 A조 대결
[트럼프 스트레스] 미중 고래싸움 속 '국내 반도체주'…"주가 저평가 된 측면"
주차타워 2층 뚫고 돌진한 SUV…범퍼 걸려 살았다
尹 전 대통령 내외 캣타워·편백 욕조 두고 갔나…파면 후 수돗물 228톤 사용
"간호사가 그걸 왜 타먹어" 전 남친 집서 마약 먹고 사망한 여성…발바닥에 난 의문의 상처, 진실은?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관세전쟁'에도 한국 대미 무역흑자 역대급 유지
트럼프 관세전쟁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 1분기 대미 흑자는 역대급이었다.19일 한국무역협회에 따르면 올해 1분기 한국의 대미 무역수지는 133억8000만 달러 흑자였다. 지난해 같은 기간 132억2000만 달러보다도 많았다.지난해 전체 대미 무역수지 흑자는 556억3000만 달러로 역대 최고 수준을 나타냈다. 올 들어서도 일단 지난해 흐름을 이어가는 모습이다.미국 정부 통계에 따르면 한국은 지난해 미국의 9번째 무역수지 적자국이었다. 트럼프 행정부는 무역 적자국에 높은 상호관세를 부과하는 등 핵심 표적으로 삼고 있다.트럼프 2기 행정…
[트럼프 스트레스] 美 관세전쟁 여파로 국내 그룹주 ETF ‘희비’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경쾌하게 풀어낸 참담한 현실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통일 비전 없는 대선 주자, ‘분단 부역자’에 ‘종김주의자’ 되려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어차피 이재명', 재미없는 민주당 경선 [기자수첩-정치]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