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올림픽 야구 대표팀, 26일 출국 전까지 실전 감각 극대화
김경문 감독이 이끄는 도쿄올림픽 야구 대표팀이 상무, LG, 키움과 평가전을 치른다.
21일 KBO에 따르면 23일(금) 오후 6시 30분 상무, 24일(토) 오후 5시 LG, 25일(일) 오후 2시 키움과 경기가 각각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다.
대표팀은 3차례 평가전에서 실전 감각을 끌어올린 후 26일(월) 일본 도쿄로 출국한다. 평가전 중계 계획은 추후 발표된다.
[영상] 손흥민 못 받는 연금, 금메달 따면 '수입차 아xx' 정도야! |당몰야(당신이 몰랐던 이야기)
도쿄올림픽에서 금메달 따면 사망시까지 매월 100만원씩 들어오는 연금 수령.일시금으로 받으면 수입차도 한 대 뽑을 수 있다는데.. 대체 얼마길래?유튜브 '당몰야'에서 확인하세요.https://youtu.be/qtNBAipSY6g
‘최대 5개 가능’ 도쿄올림픽 한국선수단 골든데이는?
개막 다음날인 24일 사격·양궁·태권도 등 금메달 기대첫 번째 금메달 사격 진종오 또는 양궁 혼성 단체전 유력
‘WC 교체’ 김학범호, 박지수 이병 구하기 가능할까
올림픽 출전 무산된 김민재 대신 박지수 긴급 발탁기존 선수들과 호흡 한 번 맞추지 못하고 팀 합류동메달 이상 성적이면 곧바로 병역 혜택 받아 전역
[YOU KNOW] ‘역대 금메달 90개’ 최고의 효자 종목은?
금메달 7개, 종합 10위를 목표로 하는 대한민국 선수단이 결전의 땅 도쿄에 입성했다.대한민국 선수단은 이번 올림픽서 29개 종목에 선수단 354명(선수 232명·임원 122명)을 파견한다. 선수단 남녀 주장은 진종오(사격)와 김연경(배구), 23일 개회식에 태극기를 들고 입장할 기수로는 김연경과 황선우(수영)가 선정됐다.대한민국은 해방 직후였던 1948년 런던 하계 올림픽에 처음으로 얼굴을 내밀었고 복싱과 역도에서 각각 동메달을 하나씩 따내며 올림픽 역사를 써나갔다.첫 번째 금메달은 그로부터 28년 뒤인 1976년 몬트리올 올림픽…
[YOU KNOW] 6개국만 참가하는 야구, 어떻게 순위 매길까?
올림픽 종목들 가운데서도 가장 높은 관심을 모으는 야구가 13년 만에 금메달에 도전한다.야구 종목은 2008년 베이징 올림픽 이후 정식 종목에서 제외, 2012년 런던과 2016년 리우 올림픽서 치르지 않았다.하지만 이번 도쿄 올림픽에서는 다시 정식 종목으로 편입됐고 개최국 일본과 대한민국, 북중미 강호인 미국과 도미니카공화국, 멕시코, 그리고 이스라엘까지 총 6개국이 메달을 놓고 다툰다.소수 팀만 참가하다보니 대회 방식은 더블 엘리미네이션을 혼합한 매우 복잡한 일정으로 진행된다. 더블 엘리미네이션의 특성상 패하더라도 상위 라운드로…
안철수 "이재명 대통령? 국가의 수치…제압할 사람은 나 하나 뿐"
한동훈 "작은 정부 아닌 '좋은 정부' 필요…박정희 경제 리더십 발휘하겠다"
[단독] 연회비 30만원 우리카드 "같은 카드인줄 알았는데 다른 카드?"
잠실대교 북단 '폭발물 의심 물체' 소동…'오인 신고'로 확인
"이재명 '선택적 모병제'…나라 팔아먹는 안보 포퓰리즘" 윤희숙 지적
“먹다만 단무지가”...승객 항의에 항공사 대답은?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美 “다른 나라가 관세 협상하길 더 원해…결정은 우리가”
미국 정부는 많은 나라가 미국과 관세 협상하기를 바라고 있지만 그 결정은 미국이 할 것이라고 밝혔다.미 CNN방송 등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17일(현지시간) 백악관에서 열린 조르자 멜로니 이탈리아 총리와의 정상회담에 앞서 기자들과 만나 “많은 국가가 우리와 협상하고 싶어 한다”며 “솔직히 나보다 그들이 더 협상하길 원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우리가 (상대국의 말을) 들을 것이고, 공정하게 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그는 “우리가 거래를 결정하는 것이고, 그것이 우리가 할 일”이라고 말했다. 이날 회담에 배석한 스콧 베선트 미국…
[트럼프 스트레스] 유럽중앙은행, 6연속 금리인하…"트럼프 관세 우려"
[트럼프 스트레스] “중견기업, 美 관세 직격... 세액공제 등 지원 절실”
스포츠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경쾌하게 풀어낸 참담한 현실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통일 비전 없는 대선 주자, ‘분단 부역자’에 ‘종김주의자’ 되려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어차피 이재명', 재미없는 민주당 경선 [기자수첩-정치]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