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이영 연구소장(의원)이 28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열린 국민의힘 ‘요즘것들 연구소시즌2' 체육계 백신 우선접종 개선을 위한 간담회에 참석,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이준석 '언론중재법' 밀어붙인 與에 "이게 노무현 정신인가"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는 더불어민주당이 언론사 보도에 최대 5배의 징벌적 손해배상 책임을 부여하는 '언론중재법'을 강행 처리한 것에 대해 "이것은 노무현 정신과 어긋난다"고 비판했다. 이 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기자들과 만나 "지금 문재인 정부에서 노무현 정부의 계승자를 자처하는 이들이 하는 방법은 결국 언론취재 자유도 낮추고, 경직된 언론 환경을 구축하는 것"이라며 이같이 밝혔다.이 대표는 "과거 노무현 대통령은 언론 다양성을 추구하는 정책을 폈는데 정작 본인들이 다소 불편하다고 그런 정신을 저버리면 되겠나"라고 거듭 지적했다. 아울…
이준석, 유학생이 함께하는 '이유'있는 이야기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28일 국회 당대표회의실에서 열린 '이준석과 유학생이 함께하는 ‘이유’있는 이야기'에서 화상연결로 미국, 일본 등에 있는 유학생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예비경선 앞두고 여론조사 보기에 '안철수' 누락?…安 강력 반발
충청권 정견발표…이재명 "3년 전 국운 걸린 대회전에서 내 부족함으로 패배"
3058명 되돌렸는데…의협, 의대생 6000명 참여 대규모 집회 강행
푸틴, 美경고 직후 우크라전 '30시간 휴전' 선언…우크라는 연장 제안
제1168회 로또 당첨번호 '9·21·24·30·33·37'번…1등 당첨 지역 어디?
윤여정, 장남 '커밍아웃' 첫 공개 "美 뉴욕서 결혼식 올렸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관세전쟁'에도 한국 대미 무역흑자 역대급 유지
트럼프 관세전쟁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 1분기 대미 흑자는 역대급이었다.19일 한국무역협회에 따르면 올해 1분기 한국의 대미 무역수지는 133억8000만 달러 흑자였다. 지난해 같은 기간 132억2000만 달러보다도 많았다.지난해 전체 대미 무역수지 흑자는 556억3000만 달러로 역대 최고 수준을 나타냈다. 올 들어서도 일단 지난해 흐름을 이어가는 모습이다.미국 정부 통계에 따르면 한국은 지난해 미국의 9번째 무역수지 적자국이었다. 트럼프 행정부는 무역 적자국에 높은 상호관세를 부과하는 등 핵심 표적으로 삼고 있다.트럼프 2기 행정…
[트럼프 스트레스] 미중 고래싸움 속 '국내 반도체주'…"주가 저평가 된 측면"
[트럼프 스트레스] 美 관세전쟁 여파로 국내 그룹주 ETF ‘희비’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경쾌하게 풀어낸 참담한 현실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통일 비전 없는 대선 주자, ‘분단 부역자’에 ‘종김주의자’ 되려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어차피 이재명', 재미없는 민주당 경선 [기자수첩-정치]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