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삼성전기는 28일 2분기 실적 발표 이후 진행된 컨퍼런스콜에서 “중국 천진공장은 2분기 준공이 완료돼 시험생산을 거쳐 현재 양산 가동 중”이라며 “전장용 MLCC 주력 생산기지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컨콜] 삼성전기 “전장용 MLCC 출하량, 하반기 두 자릿수 성장 예상”
삼성전기는 28일 2분기 실적발표 이후 진행된 컨퍼런스콜에서 “자동차향 반도체 수급 개선 기대로 주요 완성차 업체와 전장업체가 상반기 대비 하반기 생산량 확대를 계획하고 있다”며 “전장용 적층세라믹콘덴서(MLCC) 수요 증가가 예상된다”고 설명했다.이어 “전장용 MLCC 성장률이 전체 MLCC 성장률을 상회할 것으로 보인다”며 “하반기 전장용 MLCC 출하량은 두 자릿수 수준의 증가가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컨콜] 삼성전기 “반도체 패키지 기판 생산 능력 증설 검토”
삼성전기는 2분기 실적발표 후 진행된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반도체 패키지 기판은 스마트폰 AP 등 고부가 수요 확대 등으로 수요 대비 공급 부족 상황이 지속되고 있다”며 “이같은 수요 증가에 대응하기 위해 시장 상황을 분석하고 단기적으로 BGA, FC-BGA 케파 증설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삼성전기, 2Q 영업익 3393억…전년비 230%↑
MLCC 등 컴포넌트 부문 견인차 역할하반기 고부가 제품 비중 확대 계획
삼성전기, 보쉬 '글로벌 우수 공급업체상' 수상
ABS·ADAS·파워트레인용 등 자동차용 MLCC 기술력 인정품질·기술력·지속가능성 등 종합평가해 우수업체 선정
삼성전기, 세계 최고용량 5G 스마트폰용 MLCC 개발
1005크기에서 업계 최고용량 27uF 구현핵심 원자재 자체 개발…초정밀 인쇄 기술
[오늘 날씨] 주말 전국 대체로 흐리고 곳곳 소식...봄철 내 '눈'이 위험하다?
'이재명 비판'하니 '발언권 박탈'…국민의힘 과방위원들 "자유민주주의는 죽었다"
김동연 "李, 3년전 임기단축 개헌 약속 안 지키나" vs 이재명 "대통령 못돼서…" 날카로운 공방
“김새론 장례 중 누군가 전세 보증금 빼내려 해”
3개월 전 사라졌던 ‘이 배우’ 숨진 채 발견
단번에 입맛 살아나요…봄에만 먹을 수 있는 '이 김치' [제철의 맛]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美 “다른 나라가 관세 협상하길 더 원해…결정은 우리가”
미국 정부는 많은 나라가 미국과 관세 협상하기를 바라고 있지만 그 결정은 미국이 할 것이라고 밝혔다.미 CNN방송 등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17일(현지시간) 백악관에서 열린 조르자 멜로니 이탈리아 총리와의 정상회담에 앞서 기자들과 만나 “많은 국가가 우리와 협상하고 싶어 한다”며 “솔직히 나보다 그들이 더 협상하길 원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우리가 (상대국의 말을) 들을 것이고, 공정하게 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그는 “우리가 거래를 결정하는 것이고, 그것이 우리가 할 일”이라고 말했다. 이날 회담에 배석한 스콧 베선트 미국…
[트럼프 스트레스] 유럽중앙은행, 6연속 금리인하…"트럼프 관세 우려"
[트럼프 스트레스] “중견기업, 美 관세 직격... 세액공제 등 지원 절실”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경쾌하게 풀어낸 참담한 현실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통일 비전 없는 대선 주자, ‘분단 부역자’에 ‘종김주의자’ 되려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어차피 이재명', 재미없는 민주당 경선 [기자수첩-정치]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
· “韓 원자력 발전 주도” 맥쿼리 호평 보고서에 원전주 강세
· 美, 中 해운사에 입항료 부과…HMM 등 해운주 강세
· 웹툰주, 이재명 ‘K-콘텐츠 육성’ 공약 기대감에 일제히 강세
· 한화에어로, 금감원 유증 2차 제동에 80만원 돌파…역대 최고가
· ‘한덕수 테마주’ 아이스크림에듀, 개장 직후 상한가 직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