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LG화학은 29일 '2021년 2분기 실적발표 콘퍼런스콜'에서 "첨단소재 투자는 주로 전지 소재 증설 투자와 제품 포트폴리오 확대, M&A 등으로 투입될 예정"이라며 "2026년 정도면 전지 소재 매출만 8조원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컨콜] LG엔솔 "현재 배터리 수주 잔고 180조원"
LG엔솔은 29일 '2021년 2분기 실적발표 콘퍼런스콜'에서 "배터리 수주 관련 작년 기준 150조원이며 현재 기준으로는 180조원 정도의 수주 잔고를 유지하고 있다"고 말했다.이어 "기존 고객사의 신규 프로젝트 파이프라인 매우 견고히 유지되고 있다. 향후 목표한 추가 수주 이뤄내기 위해서는 포스트 이노베이션 활동들을 성공적으로 구현하고 차세대 제품으로 개발중인 제품들이 계획대로 개발되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R&D 강화와 투자에 매진하고 있고 이를 바탕으로 미래 프로젝트 수주에는 문제가 없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컨콜] LG화학 "전지 소재 적극 육성 위해 분리막 사업 인수"
LG화학은 29일 '2021년 2분기 실적발표 콘퍼런스콜'에서 "첨단소재 부문은 전지 소재를 적극적으로 육성할 계획으로 분리막 사업에 진입하려고 한다"면서 "생산능력은 LG전자 CEM 사업은 10억m² 정도 된다. 2~3년 후 생산능력은 현재 사업 계획 수립중에 있다"고 말했다.
[컨콜] LG화학 "5년간 10조 투자…R&D에는 2조6천억 "
LG화학 CFO 차동석 부사장은 29일 '2021년 2분기 실적발표 콘퍼런스콜'에서 "바이오 소재 등에 3조원을 투자하고 양극재, 분리막 사업, CNT 등 종합 전지 소재회사로 재탄생하기 위한 투자를 5개년에 걸쳐 약 6조원을 할 계획을 수립했다"면서 "글로벌 신약 회사로 도약하기 위해 올해까지 약 45개 신약 파이프라인을 확보할 계획이며 당뇨나 항암 등 면역질환군에 R&D, 투자 집중할 계획으로 1조원 가량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차 부사장은 "전체 투자 성격으로 보면 어떤 R&D 투자에 기술 개발 즉,…
이재명 압도적 1위라지만…무당층에선 오세훈·유승민에 밀려
한덕수 '이완규 헌법재판관 지명'에…이재명 "자기가 대통령 된 걸로 착각"
전한길 "헌재 가루 되도록 할 것"
“한 놈만 걸려라” 명재완, 범행 전 남편에게 한 말 ‘소름’
“초점없는 눈·멍청한 미소” 지하철 승객 공포에 떨게 한 존재
홍준표 과거 영상에 '빵' 터진 이재명…洪 "오만은 패배를 부른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정명섭의 실패한 쿠데타
어비류와 좌가려의 난 – 고국천왕의 시범 케이스
조남대의 은퇴일기
향기가 머무는 곳
서지용의 금융 톡톡
사모펀드 MBK 등의 폐해와 규제강화의 필요성
111일 만에 '파면' 결론난 尹탄핵심판…이재명 재판은 여전히 '지지부진' [기자수첩-사회]
탄핵과 대선 사이…부동산 정책 공백 없어야 [기자수첩-부동산]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 한화에어로, 유상증자 규모 대폭 축소에 6%대 강세
· '나홀로 뜬다' 한국전력…시총 200개 종목 중 유일하게 2% 상승
· 증시 폭락에도 정치 테마주 ‘불기둥’
· 삼성전자·SK하이닉스, 美 관세폭탄 예고에 ‘급락’
· 에이비엘바이오, 4조 규모 기술수출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