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구미 여아 친모측 "키메라증 자료 제출"…한몸에 'DNA 2개' 주장하나
변호인 "피고인 유전자 검사 결과 의심…증거가치 재판부 판단 받겠다"
"어떤 벌도 달게 받겠다"던 구미 여아 사건 친언니 '항소'
경북 구미에서 3세 여아를 빌라에 방치해 숨지게 한 언니 김모(22)씨가 9일 대구지법 김천지원 형사합의부(부장판사 이윤호)에 항소장을 제출했다.김씨는 전날 수감된 교도소에서 직접 항소장을 제출했으며, '항소한다'는 취지 외에 항소 이유는 기재하지 않았다.앞서 김씨는 지난해 8월 초 경북 구미의 빈집에 3살 여아를 방치하고 숨지게 한 혐의로 구속돼 재판에 넘겨졌다.김 씨는 1심 최후 진술을 통해 "제 잘못을 인정하고 어떠한 벌도 달게 받겠다"며 1심 재판 과정에서 대부분의 혐의를 인정하면서도 "계획적인 살인 의도가 아니라 미필적 고…
구미 여아 언니, 징역 20년…법원 "사망 적극적으로 의도하진 않아"
"피해자가 느꼈을 배고픔과 두려움 어느 정도였을지 짐작 안 돼"
이제서야… 유은혜 "구미 여아 사망 등 아동 학대 사건에 막중한 책임 느껴"
"코로나19로 육아 돌봄 부담이 학대로 이어지기도 해…사회가 든든한 울타리 돼야"
"구미 여아 친모 석씨, 남편 아닌 다른 남성과 성관계"
이수정 교수 "사라진 아이를 꼭 찾아야만 한다"
헌재 제동, '한덕수 차출론' 더 불붙이나 [정국 기상대]
'어차피 이재명', 재미없는 민주당 경선 [기자수첩-정치]
외국인 8개월째 국내 주식 순매도…채권은 순투자
문형배 "비상계엄이 대통령 권한? 그렇게는 답 못찾아…탄핵선고 모순없다"
[영상] 신랑 1명에 신부 2명? 충격 빠트린 청첩장, 알고 보니...
[데일리 헬스] “어디서든 ‘이거’했더니 36kg 뺐다”...감량 비결 뭐길래?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美 “다른 나라가 관세 협상하길 더 원해…결정은 우리가”
미국 정부는 많은 나라가 미국과 관세 협상하기를 바라고 있지만 그 결정은 미국이 할 것이라고 밝혔다.미 CNN방송 등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17일(현지시간) 백악관에서 열린 조르자 멜로니 이탈리아 총리와의 정상회담에 앞서 기자들과 만나 “많은 국가가 우리와 협상하고 싶어 한다”며 “솔직히 나보다 그들이 더 협상하길 원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우리가 (상대국의 말을) 들을 것이고, 공정하게 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그는 “우리가 거래를 결정하는 것이고, 그것이 우리가 할 일”이라고 말했다. 이날 회담에 배석한 스콧 베선트 미국…
[트럼프 스트레스] 유럽중앙은행, 6연속 금리인하…"트럼프 관세 우려"
[트럼프 스트레스] “중견기업, 美 관세 직격... 세액공제 등 지원 절실”
사회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통일 비전 없는 대선 주자, ‘분단 부역자’에 ‘종김주의자’ 되려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정명섭의 실록 읽기
경복궁의 이름은?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