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2020 도쿄 패럴림픽 개회식이 24일 오후 8시 일본 도쿄 국립경기장(올림픽 스타디움)에서 열렸다. 공연이 펼쳐지고 있다.
패럴림픽 도시락 준비...'또 한 번 승리할 것이다'
24일 오전 도쿄(일본) 코리아하우스 급식지원센터에서 영양사와 조리사들이 도쿄패럴림픽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선수단에게 제공할 도시락을 준비하고 있다. 체육회는 선수들의 식단 관리를 위해 이천선수촌 영양사와 조리사를 도쿄에 파견했고, 현지 한식 업체를 통해 식자재를 조달해오고 있다. 새벽 4시부터 조리를 시작해 아침 6시 30분에 배송을 시작한다. 아침과 저녁은 선수촌으로, 점심은 선수들의 컨디션 조절을 위해 종목별 경기장으로 배송된다.
[임용수 캐스터의 헤드셋] ‘헌신의 도시락’ 패럴림픽도 잘 부탁드립니다!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2020 도쿄올림픽이 끝났습니다.그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코로나19 창궐로 인해 124년 올림픽 역사상 첫 ‘연기’로 기록된 최초의 올림픽으로 남게 됐습니다. 그마저도 불안과 공포, 우려 속에서 치러졌습니다.그런 상황에서도 도쿄올림픽 선수촌 외벽에 걸어놓은 현수막 응원은 우리들의 가슴을 시원하게 해줬습니다. 현수막에 적힌 “신에게는 아직 오천만 국민들의 응원과 지지가 남아있사옵니다” “범 내려온다!”와 같은 문구는 짧지만 강렬했습니다.그 문구를 보고 읽었을 뿐인데 뱃속 깊은 어딘가에서 커다란 불덩어리가 솟구…
현대백화점, 문체부·장애인체육회와 ‘도쿄 패럴림픽 응원 캠페인’
패럴림픽 종목 형상화한 픽토그램·마네킹 설치디지털 사이니지에 경기 영상 송출
도쿄 패럴림픽 응원하는 국민의힘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와 김기현 원내대표, 최고위원들이 23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2020년 도쿄패럴림픽 대한민국 선수단을 응원하고 있다.
도쿄 올림픽-패럴림픽 참가 선수단 응원하는 민주당
송영길 더불어민주당 대표와 최고위원들이 30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 앞서 도쿄 올림픽과 패럴림픽 참가 선수단을 응원하며 손팻말과 태극기를 흔들고 있다.
안철수 "이대로면 대선 필패…尹, 이제는 탈당 결단하라"
예금금리 하락에 갈 곳 잃은 대기성 자금…머니무브 '우려'
문형배 "비상계엄이 대통령 권한? 그렇게는 답 못찾아…탄핵선고 모순없다"
"나는 대구경북의 아들"…이재명, PK·TK 공약 발표
[영상] 신랑 1명에 신부 2명? 충격 빠트린 청첩장, 알고 보니...
6400억 사기 쳤던 ‘이 여자’, 또 실형...징역 1년 추가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美 “다른 나라가 관세 협상하길 더 원해…결정은 우리가”
미국 정부는 많은 나라가 미국과 관세 협상하기를 바라고 있지만 그 결정은 미국이 할 것이라고 밝혔다.미 CNN방송 등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17일(현지시간) 백악관에서 열린 조르자 멜로니 이탈리아 총리와의 정상회담에 앞서 기자들과 만나 “많은 국가가 우리와 협상하고 싶어 한다”며 “솔직히 나보다 그들이 더 협상하길 원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우리가 (상대국의 말을) 들을 것이고, 공정하게 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그는 “우리가 거래를 결정하는 것이고, 그것이 우리가 할 일”이라고 말했다. 이날 회담에 배석한 스콧 베선트 미국…
[트럼프 스트레스] 유럽중앙은행, 6연속 금리인하…"트럼프 관세 우려"
[트럼프 스트레스] “중견기업, 美 관세 직격... 세액공제 등 지원 절실”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통일 비전 없는 대선 주자, ‘분단 부역자’에 ‘종김주의자’ 되려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정명섭의 실록 읽기
경복궁의 이름은?
'어차피 이재명', 재미없는 민주당 경선 [기자수첩-정치]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