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가 30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국민의당 최고위 참석하는 안철수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가 30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 입장하고 있다.
안철수 "거대양당, 부동산 쇼타임 끝낼 때"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가 26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안 대표는 국회의원 부동산 전수조사 결과와 관련해 "국민의힘은 권익위 조사 결과를 존중한다더니 하루만에 조사가 불공정했다하고, 민주당은 12명중 2명 비례대표만 제명하고 의원직을 유지하는 눈가리고 아웅쇼를 벌였다"고 비판하며 "이제 거대 양당은 윤희숙 의원의 사퇴가 '쇼가 아니냐'하는 주제로 정치극장의 무대를 옮기고 있다. 수사기관에서 사실관계를 가리고 결과에 따라 조치하면 될일이다. 모두 쇼타임을 끝낼 때"라고 말했다.
안철수 "검수완박에 이어 언자완박(언론자유 완전 박탈)"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가 26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안 대표는 여당의 언론중재법 강행 처리와 대통령 사위 특혜취업 의혹과 관련해 "검찰수사를 통한 실체적 진실파악은 물론 언론보도를 통한 의혹 제기마저 불가능해진다면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는 죽고 권력자들만 살판 나는 것"이라고 비판하며 "대통령과 그 가족은 검수완박에 이어 언자완박(언론자유 완전 박탈)로 시간은 우리편이라는 확신을 갖고 버티기에 돌입하는 모양새"라고 말했다.
권은희 원내대표와 대화하는 안철수 대표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와 권은희 원내대표가 26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대화를 나누고 있다.
최고위 참석하는 안철수-권은희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와 권은희 원내대표가 26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권영세 "'남한 최고존엄' 이재명, 국회의장마저 무자비하게 짓밟아"
불붙는 '한덕수 대망론'…"대선 나가나" 美 트럼프도 물었다
마이크론도 삼성전자도 웃었다...SK하이닉스는?
트럼프, 조선업 재건 행정명령 서명...韓조선업계와 협력에 주목
"나 전두환 딸, 네 목 하나 따는 건 일도 아냐" 진상 고객에 자영업자 눈물
방송 퇴출 이유 모르나?...‘음주운전·사체유기’ 조형기의 뻔뻔함
실시간 랭킹 더보기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민주당, 한덕수 대행 겁줄 생각은 하지 않는 게 좋을 텐데
이한별의 골때리는 한의학
환절기 이유 없는 가려움 ‘콜린성 두드러기’ 한의학적 치료법은?
정명섭의 실패한 쿠데타
어비류와 좌가려의 난 – 고국천왕의 시범 케이스
균열의 연금개혁, 숙제는 ‘세대 공존’ [기자수첩-정책경제]
원내2당의 반(反)이재명 일변도 [기자수첩-정치]
111일 만에 '파면' 결론난 尹탄핵심판…이재명 재판은 여전히 '지지부진' [기자수첩-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