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가 9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최고위 주재하는 이준석
이준석 "오열하는 자영업자들에게 범칙금 4만원, 이게 문재인 정부의 답변인가?"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왼쪽에서 세 번째)가 9일 오전 국회에서 열리는 최고위원회의에서 모두 발언을 하고 있다. 이 대표는 전날 자영업자들의 심야 차량 시위에 대한 경찰의 통제와 관련해 "어제 자영업자 비대위가 추진한 차량을 이용한 집회가 경찰의 과도한 사전통제로 인해서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못했다. 어제 경찰은 경적사용에 대한 범칙금을 물렸다고 한다"고 밝히며 "경적을 과도하게 사용했다고 범칙금 4만원 내도록 계도하는 것이 장사하게 해달라고 오열하는 자영업자들에 대한 문재인정부의 답변인가?"라고 비판했다.
이준석 대표 최고위원회의 참석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9일 오전 국회에서 열리는 최고위원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회의실 향하는 이준석 대표와 최고위원들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 등 지도부가 9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 입장하고 있다.
'이재명 비판'하니 '발언권 박탈'…국민의힘 과방위원들 "자유민주주의는 죽었다"
'의대 3058명 회귀' 의료계에 굴복한 정부…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 [뉴스속인물]
3개월 전 사라졌던 ‘이 배우’ 숨진 채 발견
"80명 '이 증상'"…순대 6개에 '2만5000원' 바가지 논란 제주도 벚꽃축제, 이번엔 집단 식중독
"오키나와 여행할 때 '아이오닉 5' 타세요"… 현대차, 렌터카 프로모션
尹 전 대통령 내외 캣타워·편백 욕조 두고 갔나…파면 후 수돗물 280톤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미중 고래싸움 속 '국내 반도체주'…"주가 저평가 된 측면"
"TSMC 실적 서프라이즈 기록했음에도 주가 상승 제한"실제 호실적·업황 개선 기대감에도 주가는 연일 박스권반도체 품목관세 가능성 크고 미국, 대중국 압박카드로 반도체 활용 전망 "미국발 관세 우려 이미 반영된 만큼 과도한 공포심은 경계해야"
[트럼프 스트레스] 美 관세전쟁 여파로 국내 그룹주 ETF ‘희비’
[트럼프 스트레스] 美 “다른 나라가 관세 협상하길 더 원해…결정은 우리가”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경쾌하게 풀어낸 참담한 현실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통일 비전 없는 대선 주자, ‘분단 부역자’에 ‘종김주의자’ 되려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어차피 이재명', 재미없는 민주당 경선 [기자수첩-정치]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