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9일 서울 금천구 즐스튜디오에서 열린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 국민 시그널 공개면접에서 면접관으로 참석한 김준일 대표, 진중권 전 동양대 교수, 박선영 동국대 교수(오른쪽부터)가 대화를 하고 있다.
진중권, 이재명 '일산대교 무료화' 비판…"생색은 자기가, 비용은 국민이"
"후견주의도 정도껏…지사직 사퇴 못하는 이유"
진중권, 국민의힘 대선후보 '국민면접' 면접관 위촉
진중권·박선영·김준일 3인 체제후보당 22분…심도 있는 문답 기대9~10일 이틀에 걸쳐 6명씩 진행
[9/7(화) 데일리안 출근길 뉴스] 진중권·금태섭·권경애 '선후포럼' 발족…"대선후보 공약 분석할 것"
▲ 여야 문제점 지적하며 "외면할 수 없다"진중권 전 동양대 교수와 금태섭 전 의원, 권경애 변호사가 뭉쳐 대선후보들의 공약을 분석하고 대안 제시를 하겠다고 나섰다.세 사람은 6일 페이스북을 통해 "선거 이후를 생각하는 모임 '선후 포럼(SF포럼'을 만들었다"며 이같이 밝혔다.이들은 "저희가 만나본 많은 분들이 같은 걱정을 하면서 한숨을 쉰다.여권은 또다시 '이번 대선은 한일전이다!'라는 구태의연한 구호를 들고 편 가르기에 나선다. 반대로 야권을 바라보면 '과거 정권 때로 돌아가기만 하면 모든 문제가 해결된다는 말인가?'라는 탄식이…
진중권·금태섭·권경애 '선후포럼' 발족…"대선후보 공약 분석할 것"
여야 문제점 지적하며 "외면할 수 없다""이번 대선의 키워드는 변화가 돼야""확인된 후보들에 대한 평가 밝힐 것"
진중권 "與, 대중의 금단현상에 '언론개혁뽕' 마련"
페이스북에서 민주당 '언론중재법 강행' 움직임 비판
예비경선 앞두고 여론조사 보기에 '안철수' 누락?…安 강력 반발
'의대 3058명 회귀' 의료계에 굴복한 정부…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 [뉴스속인물]
트럼프 "러-우크라 중재 접을 수 있지만, 그렇게 안되길"
"나랑 자자" 성희롱 일삼던 직원, 해고 뒤 사장 아내 '성폭행 시도' 후 도주
'백종원 착취' 의혹에 해명 나선 연돈 사장 "이상한 소문 많은 것 안다"
"애 엄마랑 다퉜다고 젖병 '쪽쪽'" 아이가 먹는 젖병에 입 댄 女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관세전쟁'에도 한국 대미 무역흑자 역대급 유지
트럼프 관세전쟁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 1분기 대미 흑자는 역대급이었다.19일 한국무역협회에 따르면 올해 1분기 한국의 대미 무역수지는 133억8000만 달러 흑자였다. 지난해 같은 기간 132억2000만 달러보다도 많았다.지난해 전체 대미 무역수지 흑자는 556억3000만 달러로 역대 최고 수준을 나타냈다. 올 들어서도 일단 지난해 흐름을 이어가는 모습이다.미국 정부 통계에 따르면 한국은 지난해 미국의 9번째 무역수지 적자국이었다. 트럼프 행정부는 무역 적자국에 높은 상호관세를 부과하는 등 핵심 표적으로 삼고 있다.트럼프 2기 행정…
[트럼프 스트레스] 미중 고래싸움 속 '국내 반도체주'…"주가 저평가 된 측면"
[트럼프 스트레스] 美 관세전쟁 여파로 국내 그룹주 ETF ‘희비’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경쾌하게 풀어낸 참담한 현실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통일 비전 없는 대선 주자, ‘분단 부역자’에 ‘종김주의자’ 되려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어차피 이재명', 재미없는 민주당 경선 [기자수첩-정치]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