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술에 취해 지인을 폭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변재일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전 보좌관이 벌금형을 선고받았다.
청주지법 형사2단독 이동호 부장판사는 30일 상해 혐의로 기소된 A씨에게 벌금 100만원을 선고했다.
A씨는 지난 3월 26일 새벽 청주시 청원구의 한 술집에서 같이 술을 마시던 지인 B씨를 폭행한 혐의로 기소됐다.
A씨는 이 사건이 불거진 뒤 보좌관을 사직했다.
술 취해 노상방뇨하고 항의하는 식당 노부부 폭행한 변호사들
90대 주인 항의하자 멱살 잡고 흔들어…70대 부인 말리자 밀치고 욕설현장 출동한 경찰 모욕한 혐의도 적용
"소년 범죄로 못믿을 만큼 가학적"…'장애 여고생 폭행' 10대들 징역형
10대 5명, 모텔서 지적장애 여고생 오물 뿌리고 집단 폭행2명 징역형·3명 집행유예…法 "피해자 중한 피해 입었다"
애들 앞에서 '퍽퍽'…묻지마폭행 참고 견뎌낸 태권도관장
부산에서 한 태권도 관장이 원생들 앞에서 처음보는 사람으로부터 '묻지마 폭행'을 당한 사연이 알려져 온라인상에서 공분이 일고 있다.30일 온라인커뮤니티 보배드림에 따르면 태권도 관장 A씨는 지난 29일 오후 4시 10분께 태권도장 건물 앞에 세워둔 차량 근처에서 한 남성으로부터 묻지마 폭행을 당했다.A씨가 공개한 영상에 따르면 검은색 옷을 입은 남성이 A씨 얼굴을 주먹으로 수차례 때리는 모습과 A씨가 이 남성을 제지하기 위해 몸을 붙잡는 장면 등이 담겼다.A씨는 "태권도 수업을 마친 아이들을 집에 데려다 주기 위해 차량에 태운 직후…
문 열린 집 들어가 노인들 때리고 성폭행 시도 50대男 검거
거주하는 아파트 돌며 범죄 행각…피해자 반항에 달아나
만취녀에 폭행당한 40대 가장 "면피용 사과, 선처는 없다"
가족들과 아파트 산책로를 거닐 던 중 술에 잔뜩 취한 20대 여성에게 느닷없이 폭행을 당했던 한 40대 가장이 가해 여성으로부터 사과 문자를 받았지만 "면피용 문자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다"라며 법적 대응에 나설 것을 밝혔다.24일 피해 당사자인 40대 가장 A씨는 데일리안에 "가해자 측으로부터 문자 한 통을 받았다"고 전했다.A씨가 공개한 문자에 따르면 가해여성 B씨는 "사건 이후 직접 뵙고 사죄드리고 싶었는데 저를 걱정하신 부모님이 사건이 종결된 후 함께 보자고해서 아직 직접 뵙고 사과드리지 못한 점 죄송하다"고 고개를 숙였다…
안철수 "이대로면 대선 필패…尹, 이제는 탈당 결단하라"
예금금리 하락에 갈 곳 잃은 대기성 자금…머니무브 '우려'
문형배 "비상계엄이 대통령 권한? 그렇게는 답 못찾아…탄핵선고 모순없다"
"나는 대구경북의 아들"…이재명, PK·TK 공약 발표
[영상] 신랑 1명에 신부 2명? 충격 빠트린 청첩장, 알고 보니...
6400억 사기 쳤던 ‘이 여자’, 또 실형...징역 1년 추가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美 “다른 나라가 관세 협상하길 더 원해…결정은 우리가”
미국 정부는 많은 나라가 미국과 관세 협상하기를 바라고 있지만 그 결정은 미국이 할 것이라고 밝혔다.미 CNN방송 등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17일(현지시간) 백악관에서 열린 조르자 멜로니 이탈리아 총리와의 정상회담에 앞서 기자들과 만나 “많은 국가가 우리와 협상하고 싶어 한다”며 “솔직히 나보다 그들이 더 협상하길 원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우리가 (상대국의 말을) 들을 것이고, 공정하게 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그는 “우리가 거래를 결정하는 것이고, 그것이 우리가 할 일”이라고 말했다. 이날 회담에 배석한 스콧 베선트 미국…
[트럼프 스트레스] 유럽중앙은행, 6연속 금리인하…"트럼프 관세 우려"
[트럼프 스트레스] “중견기업, 美 관세 직격... 세액공제 등 지원 절실”
사회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통일 비전 없는 대선 주자, ‘분단 부역자’에 ‘종김주의자’ 되려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정명섭의 실록 읽기
경복궁의 이름은?
'어차피 이재명', 재미없는 민주당 경선 [기자수첩-정치]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