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11월1일부터 시작하는 '단계적 일상회복(위드코로나)'에 대한 계획이 발표된 29일 서울 종로구의 한 식당 앞에 '위드코로나'를 희망하는 현수막이 설치되어 있다.
위드코로나 본격 시동…정부 '단계적 일상회복' 최종안 살펴보니
내달 1일부터 4주간 1차 개편안 적용…접종력 상관없이 10~12명 사적모임 허용수도권 식당·카페 매장 내 취식·24시간 영업 가능…유흥시설 등 고위험시설 '방역패스' 도입행사·집회 접종력 관계없이 99명, '접종완료자· PCR 음성확인서 소지자만 모이면 499명까지2차 개편 행사·집회 인원제한 해제, 3차 개편부터 미접종자 포함 인원 제한 해제 예정
'위드코로나' 공청회
정은경 질병관리청장이 25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코로나19 단계적 일상회복 이행계획 공청회'에 참석, 박향 코로나19 중앙사고수습본부 방역총괄반장의 주제발표를 듣고 있다. 이날 공청회는 일상회복지원위원회 방역의료 분과가 마련한 단계적 일상회복 초안을 소개하고, 각계 전문가와 국민의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안철수 "이재명 대통령? 국가의 수치…제압할 사람은 나 하나 뿐"
홍준표 "빅1 되면 이재명과 박빙…전과자·중범죄자의 나라 막겠다"
[단독] 연회비 30만원 우리카드 "같은 카드인줄 알았는데 다른 카드?"
'용인 일가족 5명 살해' 50대 가장, 신상공개 안한다…2차 피해 우려
[영상] 만취 의사의 처방…4살 아이에게 담뱃불 붙여줬다
똥기저귀로 교사 때린 여성 ‘징역 6개월’…실형 선고에 오열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美 “다른 나라가 관세 협상하길 더 원해…결정은 우리가”
미국 정부는 많은 나라가 미국과 관세 협상하기를 바라고 있지만 그 결정은 미국이 할 것이라고 밝혔다.미 CNN방송 등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17일(현지시간) 백악관에서 열린 조르자 멜로니 이탈리아 총리와의 정상회담에 앞서 기자들과 만나 “많은 국가가 우리와 협상하고 싶어 한다”며 “솔직히 나보다 그들이 더 협상하길 원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우리가 (상대국의 말을) 들을 것이고, 공정하게 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그는 “우리가 거래를 결정하는 것이고, 그것이 우리가 할 일”이라고 말했다. 이날 회담에 배석한 스콧 베선트 미국…
[트럼프 스트레스] 유럽중앙은행, 6연속 금리인하…"트럼프 관세 우려"
[트럼프 스트레스] “중견기업, 美 관세 직격... 세액공제 등 지원 절실”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경쾌하게 풀어낸 참담한 현실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통일 비전 없는 대선 주자, ‘분단 부역자’에 ‘종김주의자’ 되려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어차피 이재명', 재미없는 민주당 경선 [기자수첩-정치]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