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단계적 일상회복(위드 코로나) 첫 날인 1일 오후 서울 시내 한 영화관에서 직원들이 백신 2차 접종까지 모두 마치고 14일이 경과한 고객만 입장할 수 있는 상영관인 ‘백신패스관’ 용 팝콘을 포장하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다.
영화관도 '위드 코로나'...백신패스관 운영
단계적 일상회복(위드 코로나) 첫 날인 1일 오후 서울 시내 한 영화관에 백신 2차 접종까지 모두 마치고 14일이 경과한 고객만 입장할 수 있는 상영관인 ‘백신패스관’ 안내문이 부착돼 있다. 단계적 일상회복 시행에 따라 이날부터 영화관과 실외스포츠경기장에서 '접종자 전용구역'을 두고, 이 구역에서는 취식이 허용된다. 또한, 수도권은 10명(비수도권은 12명)까지 모일 수 있고, 식당·카페 등 대부분 시설에서 24시간 영업이 가능해졌다.
위드 코로나 본격 시행...'야간 알바 구합니다'
단계적 일상회복(위드 코로나) 첫 날인 1일 오전 서울 시내의 한 음식점에 야간근무 직원을 뽑는 안내문이 붙어있다. 오늘부터 4주간 시행되는 '단계적 일상회복'(위드 코로나) 1단계 계획에서는 수도권은 10명까지, 비수도권은 12명까지 모일 수 있고, 식당·카페 등 대부분 시설의 영업 제한이 풀려 24시간 영업이 가능해진다. 단, 식당·카페에서는 예방접종을 마치지 않은 사람은 4명까지만 모일 수 있다.
오늘부터 '위드 코로나'…사적모임 10~12명·24시간 영업
단계적 일상회복(위드 코로나) 첫 날인 1일 오전 서울 시내의 한 음식점에 '24시 영업' 문구가 적혀 있다. 오늘부터 4주간 시행되는 '단계적 일상회복'(위드 코로나) 1단계 계획에서는 수도권은 10명까지, 비수도권은 12명까지 모일 수 있고, 식당·카페 등 대부분 시설의 영업 제한이 풀려 24시간 영업이 가능해진다. 단, 식당·카페에서는 예방접종을 마치지 않은 사람은 4명까지만 모일 수 있다.
은행권, ‘위드 코로나’에 빗장 풀어...영업점 단축 운영 그대로
이원화 근무 비율 ·행사장 인원 완화영업점 오전 9시30분~오후 3시30분
오늘부터 '위드 코로나' 첫걸음
이정현 전 새누리당 대표, 대선 출마 선언…"개헌 대통령 될 것"
권성동 "국민들, 대통령·이재명 둘 다 물러나라는 게 시대정신"
[속보] 중대본 "하동 산불 조기 진화 총력…산불 대응 2단계 상향 조정"
"외로울까봐 반찬도 챙겨줬는데"…20년 지인 70대女 살해한 60대男
김부선 "윤석열은 허수아비, 대통령은 김건희였던 것"
가녀리고 아픈 신생아 안고선 "낙상 마렵다" 20대 간호사 결국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기수 칼럼
한동훈의 ‘귀책 사유’, 조기 대선은 예외?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 국유은행에 대규모 공적자금 긴급 수혈하는 속사정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111일 만에 '파면' 결론난 尹탄핵심판…이재명 재판은 여전히 '지지부진' [기자수첩-사회]
탄핵과 대선 사이…부동산 정책 공백 없어야 [기자수첩-부동산]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