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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원F&B는 올해 3분기 영업이익(연결기준)이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11.9% 늘어난 490억6200만원을 기록했다고 4일 공시했다.
매출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7.5% 증가한 9650억7500만원이며, 당기순이익은 50.9% 감소한 151억400만원이다.
동원F&B 관계자는 “세중 인수 영향으로 매출이 늘었고 영업이익 증가는 축육부문 실적 호조에 기인했다”고 설명했다.
동원F&B, K-푸드 ‘떡볶이의신’ 올해 해외 판매액 200억 원 달성 ‘눈앞’
동원F&B가 대표적인 한국 음식인 떡볶이를 가정간편식(HMR)으로 만들어 세계 30여 개국에 수출해 연간 현지 판매액 200억 원 달성을 앞두며 K-푸드의 글로벌 확산을 주도하고 있다.동원F&B는 상온 간편식 떡볶이 브랜드 ‘떡볶이의신’을 2016년 동남아를 시작으로 현재 미국, 일본, 호주 등 세계 3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올 연말까지 해외 현지 판매액이 200억 원을 돌파할 전망이라고 3일 밝혔다.◇ 한국의 맛을 고집한 것이 인기 비결동원F&B가 2016년 론칭한 ‘떡볶이의신’은 방앗간에서 만든 것처…
엔제리너스-동원참치 협업, ‘이달의 반미’ 출시
롯데GRS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가 동원참치와 콜라보해 ‘이달의 반미’를 출시했다.이달의 반미는 기존 반미 샌드위치5종(△오리지널 불고기 △햄&에그 △에그마요 △훈제베이컨에그△꽃살크래미)이외 ‘반미 샌드위치를 새롭게 즐기다’라는 콘셉트로 최신 트렌드 및 고객 취향을 반영한 시즌 한정 제품이다.엔제리너스는 올해4월 매콤한 파스타를 넣어 빠네를 연상시키는 ‘아라비아따 반미’ 출시를 시작으로,여름 시즌엔 삼양식품의 불닭소스와 협업해 강렬한 매운맛이 특징인 ‘불닭 반미’를 선보였으며,세번째로 참치캔의 대표 브랜드 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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