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심상정 정의당 대선 후보가 12일 오전 서울 종로구 전태일재단에서 '주4일제 로드맵과 신노동법 비전'을 발표하고 있다.
신노동법 비전 발표하는 심상정 정의당 대선 후보
심상정 '주4일제 왜 필요한가?'
"깐족" "코박홍"…3시간 동안 난타전 벌인 한동훈·홍준표(종합)
[현장] '호남 경선' D-1…이재명, '맞춤공약 보따리' 풀어 표심 확보 총력
싱크홀 ‘알권리' 제한하는 국토부 [기자수첩-부동산]
“2조원 시장 잡아라” 뷰티업계, PDRN 선점 경쟁
'돌아가신 모친 유품 정리하다가'…당첨된 복권 찾은 男 "뭔가에 이끌렸다"
"꼴랑 2년 6개월?" 김호중 2심 결과에 누리꾼들이 보인 반응은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美 “習, 전화 걸어와···관세협상, 3~4주 내 타결 기대”
중국과 ‘관세전쟁’을 벌이고 있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시진핑 국가주석이 전화를 걸어와 통화했다고 밝혀 직접 협상을 진행하고 있음을 시사했다.25일(현지시간) 미 시사주간 타임에 따르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인터뷰를 통해 시 주석이 자신에게 전화를 걸어왔다며 미국 행정부가 중국과 협상을 타결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협의를 진행하고 있다고도 주장했다. 하워드 러트닉 미 상무 장관도 미국과 중국이 회담을 가졌다고 인정했다.타임과 인터뷰가 지난 22일 진행된 점을 고려하면 트럼프 대통령과 시 주석의 통화는 그 이전에 이뤄진 것…
[트럼프 스트레스] 中 “美·中 관세협상 안했다”…트럼프 주장 재차 부인
[트럼프 스트레스] “中, 美반도체 8종 125% 관세 철회…메모리칩은 제외”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희망을 찾는 뭄바이 여성의 삶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대선 후보가 명심해야 할 성장·통일 7가지 원칙(상)
이기선 칼럼
누구를, 무엇을 위한 ‘윤 어게인’인가
말로만 주주친화?…"말이라도 해주세요" [기자수첩-ICT]
국민의힘 주연 오디션에 선 앙상블 4인, '찐'은 백스테이지에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