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유은혜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이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사흘 앞둔 15일 오전 서대문구 서울한성과학고에 마련된 격리자 별도 시험장 준비상황을 점검하고 있다.
유은혜 부총리, 수능 격리자 별도 시험장 점검
유은혜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이 15일 서울 서대문구 한성과학고에 마련된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제12시험지구 별도 시험장을 방문해 준비상황을 점검한 후 시험장을 나서고 있다.
예결위 비경제부처 부별심사 답변하는 유은혜 부총리
유은혜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이 12일 열린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비경제부처 부별심사에서 의원 질의에 답변하고 있다.
예결위 답변하는 유은혜 사회부총리
유은혜 교육부장관이 11일 국회에서 열린 예산결산특별위원회에 참석해 답변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예산안 관련 질의 답변하는 유은혜 사회부총리
유은혜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이 9일 국회 교육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의원들 질의에 답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새해 예산안 제안설명하는 유은혜 사회부총리
유은혜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왼쪽)이 9일 국회 교육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새해 예산안 제안설명을 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권성동, 윤희숙 연설 반향에 "당정 수직적 관계 책임 통감…전적으로 공감"
중앙지법, 文 '뇌물수수 사건' 형사21부 배당…선거·부패범죄 전담
JMS 정명석 여신도 성폭행 추가기소 사건, 기존 재판과 병합
현대차 이어 기아도 '최대 매출'… 미국서 비싼차 많이 팔렸다
입 찢어지겠네...김민희-홍상수, 아들 데리고 여유롭게 산책
군복 중요부위 노출男, 잡고보니 20대 'XX'이었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美 “군대 문제 다루지 않겠다”…관세·방위비 별도 협상 시사
ㄷ미국 정부가 24알(현지시간) “어떤 협상에서도 군대 문제를 다루지 않을 것”이라고 밝혀, 한국 등과의 관세협상에서 관세와 방위비를 별도 논의하겠다는 입장을 시사했다.AP통신 등에 따르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백악관에서 기자회견 도중 관세협상에 대해 “미국은 45년, 50년 동안 세계 역사상 그 어떤 나라도 경험하지 못한 갈취를 당해왔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다른 나라들은 미국을 통해 부자가 됐다”며 “우리는 그들의 군대를 돌봐왔다”고 덧붙였다.그는 이어 “우리가 사실상 그들을 돌봐주고도 무역에선 공정한 대우를 받지 못…
[트럼프 스트레스] 긍정적 한미 관세협상…코스피 2540선 회복
[트럼프 스트레스] “美, 韓에 알래스카 LNG 투자 공식 발표 압박”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희망을 찾는 뭄바이 여성의 삶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대선 후보가 명심해야 할 성장·통일 7가지 원칙(상)
이기선 칼럼
누구를, 무엇을 위한 ‘윤 어게인’인가
싱크홀 ‘알권리' 제한하는 국토부 [기자수첩-부동산]
말로만 주주친화?…"말이라도 해주세요" [기자수첩-ICT]
국민의힘 주연 오디션에 선 앙상블 4인, '찐'은 백스테이지에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