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류호정 정의당 의원이 16일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노동관계법 위반, 헌법상 기본권 침해 등의 이유로 스타벅스의 근로감독을 촉구하는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스타벅스 코로나 속 무풍지대?…집중되는 규제에 말 못할 ‘속앓이’
3분기 영업이익·당기순이익 전년비 2배 ‘쑥’드라이브스루·배달서비스 도입 등 효과 톡톡지역상권법·교통유발부담금 확대 등 예고돼
스타벅스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역대 최단 기간 100만잔 돌파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크리스마스 계절 음료로 10월 28일에 출시한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가 스타벅스의 대표적인 겨울 계절 음료로 떠올랐다.앞서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는 역대 출시 음료 중 최단기간인 9일만에 100만잔 판매를 돌파했다.기존 최단기간 100만잔 판매 음료 역시 작년에 출시한 바 있던 ‘캐모마일 릴렉서’이었는데, 유스베리 티가 새롭게 추가되고, 리치 함량을 더욱 높여서 올해 새롭게 출시한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가 당시 25일이라는 기록을 9일로 단축시켰다.아울러,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는 출시에 앞서 70여명 …
스타벅스 '일회용컵 없는 매장' 시범 운영 돌입
5일 서울 중구 세종대로 스타벅스 한국프레스센터점에서 '일회용컵 없는 매장' 시범 운영 돌입과 관련해 스타벅스 관계자들이 리유저블 컵(다회용컵) 반납기 앞에서 본 행사 취지를 알리는 플랜카드를 들고 있다. 일회용컵 없는 매장은 스타벅스가 지난 4월 발표한 지속 가능성 중장기 전략인 'Better Together' 전략 일환으로 일회용컵 사용률 0%에 도전, 탄소 배출량을 감축하고자 기획, 내년중 서울 전 매장, 2025년에는 전국 모든 매장을 일회용컵 없는 매장으로 전환해 매장내 일회용컵 사용을 전면 중단할 계획으로 알려졌다. 한편…
스타벅스 '일회용 대신 다회용 컵 쓰세요'
[오늘 날씨] 주말 전국 대체로 흐리고 곳곳 소식...봄철 내 '눈'이 위험하다?
"비슷한 듯 다른 듯"…국민의힘 주요 대권주자 공약 핵심은
김동연 "李, 3년전 임기단축 개헌 약속 안 지키나" vs 이재명 "대통령 못돼서…" 날카로운 공방
“김새론 장례 중 누군가 전세 보증금 빼내려 해”
[데일리 헬스] '이것' 먹고 5kg 감량...윤진이가 전수한 다이어트 비결 뭐길래
3개월 전 사라졌던 ‘이 배우’ 숨진 채 발견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美 “다른 나라가 관세 협상하길 더 원해…결정은 우리가”
미국 정부는 많은 나라가 미국과 관세 협상하기를 바라고 있지만 그 결정은 미국이 할 것이라고 밝혔다.미 CNN방송 등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17일(현지시간) 백악관에서 열린 조르자 멜로니 이탈리아 총리와의 정상회담에 앞서 기자들과 만나 “많은 국가가 우리와 협상하고 싶어 한다”며 “솔직히 나보다 그들이 더 협상하길 원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우리가 (상대국의 말을) 들을 것이고, 공정하게 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그는 “우리가 거래를 결정하는 것이고, 그것이 우리가 할 일”이라고 말했다. 이날 회담에 배석한 스콧 베선트 미국…
[트럼프 스트레스] 유럽중앙은행, 6연속 금리인하…"트럼프 관세 우려"
[트럼프 스트레스] “중견기업, 美 관세 직격... 세액공제 등 지원 절실”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경쾌하게 풀어낸 참담한 현실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통일 비전 없는 대선 주자, ‘분단 부역자’에 ‘종김주의자’ 되려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어차피 이재명', 재미없는 민주당 경선 [기자수첩-정치]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