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2021년도의 마지막 날인 31일 열린 국회 본회의에서 상임위원회를 통과한 민생법안들이 처리되고 있다.
與, 국회의장에 연내 본회의 요청…"단독 소집은 추후 결정"
윤호중 "미디어특위 연장 등 위해 필요"박병석, 與 요청에 "야당에 권고하겠다"
쌍특검 처리 연내 본회의 개최 촉구하는 배진교-권은희 원내대표와 면담하는 박병석 국회의장
박병석(가운데) 국회의장과 배진교(왼쪽) 정의당 원내대표, 권은희 국민의당 원내대표가 29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쌍특검 처리 관련 면담을 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박병석 국회의장에게 쌍특검 처리 연내 본회의 개최 촉구하는 배진교-권은희
박병석 국회의장이 쌍특검의 연내 처리를 위한 본회의 개최를 촉구하기 위해 29일 국회의장실을 방문한 정의당 배진교·국민의당 권은희 원내대표와 대화하고 있다.(공동취재사진)
박병석 국회의장 방문한 배진교-권은희, 쌍특검 처리 연내 본회의 개최 촉구
박병석 국회의장(오른쪽)이 쌍특검의 연내 처리를 위한 본회의 개최를 촉구하기 위해 29일 국회의장실을 방문한 정의당 배진교 원내대표와 인사하고 있다. 왼쪽 국민의당 권은희 원내대표. (공동취재사진)
이재명 압도적 1위라지만…무당층에선 오세훈·유승민에 밀려
한동훈 "추경 규모, 10조원은 적어…과감히 늘려야"
“김수현 만난 적 있느냐” 필리핀 MC 질문에 한국 배우의 반응은?
“초점없는 눈·멍청한 미소” 지하철 승객 공포에 떨게 한 존재
王 이어 大? '대권 도전' 안철수 손에…"어머, 무슨 글씨를 적은 거야"
“칼 들었어요. 칼” 다급히 신고했던 남성이 체포돼…왜?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명섭의 실패한 쿠데타
어비류와 좌가려의 난 – 고국천왕의 시범 케이스
조남대의 은퇴일기
향기가 머무는 곳
서지용의 금융 톡톡
사모펀드 MBK 등의 폐해와 규제강화의 필요성
111일 만에 '파면' 결론난 尹탄핵심판…이재명 재판은 여전히 '지지부진' [기자수첩-사회]
탄핵과 대선 사이…부동산 정책 공백 없어야 [기자수첩-부동산]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