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중앙방역대책본부는 2일 0시 기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3,883명 발생했다고 밝혔다.
위중증 환자는 1,024명 발생했다.
비행기서 코로나 양성 확인한 美 여성이 급하게 달려간 의외의 장소
한 미국 여성이 비행기에 탔다가 알게 된 자신의 코로나19 확진 소식에 급히 화장실로 달려갔다.지난 30일(현지 시각) 영국 BBC, 미국 캔자스시티 스타 등 외신에 따르면 이 여성은 기내에서 실시한 간이 코로나19 검사에서 양성 판정이 나오자 스스로를 5시간 동안 비행기 화장실에 뒀다.앞서 일리노이주 시카고에서 교사로 일하는 마리사 포티에오는 올 연말을 스위스에서 보내기 위해 지난 20일 시카고에서 경유지인 아이슬란드의 수도 레이캬비크로 향하는 아이슬란드에어 여객기에 탑승했다.출국 전 두 차례 유전자 증폭(PCR) 검사를 받은 그…
권덕철 복지장관 "코로나19 백신·치료제 선제확보 준비"
권덕철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1차장(보건복지부 장관)이 31일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코로나19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정례브리핑에서 사회적 거리두기 조정방안 등에 대해 발표하고 있다.
[오늘 날씨] 주말 전국 대체로 흐리고 곳곳 소식...봄철 내 '눈'이 위험하다?
'이재명 비판'하니 '발언권 박탈'…국민의힘 과방위원들 "자유민주주의는 죽었다"
김동연 "李, 3년전 임기단축 개헌 약속 안 지키나" vs 이재명 "대통령 못돼서…" 날카로운 공방
“김새론 장례 중 누군가 전세 보증금 빼내려 해”
3개월 전 사라졌던 ‘이 배우’ 숨진 채 발견
단번에 입맛 살아나요…봄에만 먹을 수 있는 '이 김치' [제철의 맛]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美 “다른 나라가 관세 협상하길 더 원해…결정은 우리가”
미국 정부는 많은 나라가 미국과 관세 협상하기를 바라고 있지만 그 결정은 미국이 할 것이라고 밝혔다.미 CNN방송 등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17일(현지시간) 백악관에서 열린 조르자 멜로니 이탈리아 총리와의 정상회담에 앞서 기자들과 만나 “많은 국가가 우리와 협상하고 싶어 한다”며 “솔직히 나보다 그들이 더 협상하길 원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우리가 (상대국의 말을) 들을 것이고, 공정하게 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그는 “우리가 거래를 결정하는 것이고, 그것이 우리가 할 일”이라고 말했다. 이날 회담에 배석한 스콧 베선트 미국…
[트럼프 스트레스] 유럽중앙은행, 6연속 금리인하…"트럼프 관세 우려"
[트럼프 스트레스] “중견기업, 美 관세 직격... 세액공제 등 지원 절실”
사회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경쾌하게 풀어낸 참담한 현실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통일 비전 없는 대선 주자, ‘분단 부역자’에 ‘종김주의자’ 되려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어차피 이재명', 재미없는 민주당 경선 [기자수첩-정치]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