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6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1/6(목) 데일리안 퇴근길 뉴스] '백약이 무효'…윤석열·이준석 관계, 결국 파국 맞나 등
▲ '백약이 무효'…윤석열·이준석 관계, 결국 파국 맞나당대표 선출과 정치 입문 이후 줄곧 삐걱대던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와 윤석열 후보의 관계가 결국 대선을 60여 일 앞두고 파국을 맞을 가능성이 커지고 있다. 윤 후보와 이 대표 모두 각자의 갈등 국면 극복 방안을 제시했으나, 어떤 처방에도 좀처럼 공감대를 형성하지 못하는 모습이다.6일 이 대표는 윤 후보가 중앙선거대책위원회 전면 개편의 일환으로 추진했던 이철규 전략사무부총장 임명에 반대 의사를 밝히며 정면으로 맞섰다.그간 윤 후보의 선대위 운영 방식에 대해 아쉬운 점을 언론 등을…
질의 답변하는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가 6일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열린 ‘변화와 쇄신’ 청년보좌역들과의 간담회에서 질의에 답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질의 듣는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가 6일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열린 ‘변화와 쇄신’ 청년보좌역들과의 간담회에서 참석자들의 질의를 듣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윤석열 ‘변화와 쇄신’ 청년보좌역들과의 간담회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가 6일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열린 ‘변화와 쇄신’ 청년보좌역들과의 간담회에서 청년보좌역의 발언에 박수로 답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윤석열, 청년보좌역 간담회
[트럼프 스트레스] 美 관세전쟁 여파로 국내 그룹주 ETF ‘희비’
한덕수 "여기서 만족해선 안돼…후손에 법치·협치 뿌리내린 대한민국 물려줘야"
한동훈, 캠프에 현역 의원 17명 전진 배치…대외총괄 송석준·전략총괄 배현진
"1등 되면 하고 싶은 것 적어놨다" 20억 복권 당첨자 사연 들어보니
"간호사가 그걸 왜 타먹어" 전 남친 집서 마약 먹고 사망한 여성…발바닥에 난 의문의 상처, 진실은?
[데일리 헬스] '12kg 감량' 홍윤화, 건강 레시피 공개…"빵 포기 못해, '이것' 버거 만들어 먹어"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관세전쟁'에도 한국 대미 무역흑자 역대급 유지
트럼프 관세전쟁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 1분기 대미 흑자는 역대급이었다.19일 한국무역협회에 따르면 올해 1분기 한국의 대미 무역수지는 133억8000만 달러 흑자였다. 지난해 같은 기간 132억2000만 달러보다도 많았다.지난해 전체 대미 무역수지 흑자는 556억3000만 달러로 역대 최고 수준을 나타냈다. 올 들어서도 일단 지난해 흐름을 이어가는 모습이다.미국 정부 통계에 따르면 한국은 지난해 미국의 9번째 무역수지 적자국이었다. 트럼프 행정부는 무역 적자국에 높은 상호관세를 부과하는 등 핵심 표적으로 삼고 있다.트럼프 2기 행정…
[트럼프 스트레스] 미중 고래싸움 속 '국내 반도체주'…"주가 저평가 된 측면"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경쾌하게 풀어낸 참담한 현실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통일 비전 없는 대선 주자, ‘분단 부역자’에 ‘종김주의자’ 되려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어차피 이재명', 재미없는 민주당 경선 [기자수첩-정치]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