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권영세 국민의힘 선거대책본부 본부장이 18일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권 본부장은 "선대본부 네트워크본부를 해산한다"며 "해산 조치는 윤 후보의 결단"이라고 말했다. (공동취재사진)
권영세 "무속인 논란, 윤석열 결단으로 선대본부 네트워크본부 해산"
권영세 국민의힘 선거대책본부 본부장이 18일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권 본부장은 '무속인 논란'과 관련해 "선대본부 네트워크본부를 해산한다"며 "해산 조치는 윤 후보의 결단"이라고 말했다. (공동취재사진)
민주당, 김건희 대신 무속인 네거티브 집중 '왜'
'무속인이 尹 선대본부 고문' 의혹 제기"무속인 조언 따라 국정운영? 끔찍"'최순실 국정농단' 연상 네거티브 방점尹 "사실 무근…일정 관리? 황당하다"
당색 한복 입고 한자리에 모인 이재명-윤석열-안철수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국민의힘 윤석열, 국민의당 안철수 대선후보가 17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2 재경 대구경북인 신년교례회에서 기념촬영하고 있다.
악수하는 윤석열-안철수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와 안철수 국민의당 대선 후보가 17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재경 대구경북인 신년교례회에 참석해 인사하고 있다.
'윤일화' VS '안일화', 합장하며 인사하는윤석열-안철수
17일 오후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열린 '불교리더스포럼 제5기 출범식'에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와 안철수 국민의당 대선 후보가 기념촬영이 끝난 뒤 합장을 한 채 인사하며 이동하고 있다.
"중도확장 중요"…국민의힘 4선 이상 중진들 모여 방점 찍었다
이재명 기득권 내려놓는 '오픈프라이머리' 요구 봇물…혁신당·비명계, 재차 공개 제안
대구서 산불 진화하던 헬기 추락…조종사 1명 숨져
"헌금 더 줘, 돈 젖으니 비도 그치네" 전광훈 집회 발언들
"우리아빠 주먹으로 때려죽인 중3, 학교 잘만 다녀…" 분통 터뜨린 유족
"남자와 할 바에는 차라리…" 무릎 꿇고 거부한 女선수
실시간 랭킹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