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플라스틱제품 제조회사 아셈스가 오는 7일 코스닥에 상장한다.
한국거래소는 3일 "아셈스의 코스닥시장 신규상장을 승인했다"며 "매매거래는 7일 개시한다"고 밝혔다. 공모가는 8000원이다.
앞서 아셈스는 지난달 24~25일 진행한 일반투자자 대상 청약을 2435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청약증거금은 4조8701억원을 모았다. 상장 주관사는 한국투자증권이다.
'미래에셋 ESG 상장지수펀드' 8일 신규상장
한국거래소는 오는 8일 미래에셋자산운용의 상장지수펀드(ETF) 'TIGER KEDI혁신기업ESG30' ETF를 유가증권시장에 상장한다고 3일 밝혔다.기초지수인 'KEDI 혁신기업ESG30 지수'는 한국경제신문이 업계 전문가 설문조사 등을 토대로 정보기술(IT), 플랫폼 등 분야 혁신기업 중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평가 상위 30개 기업을 편입해 산출한다.이 상품은 기초지수의 일간 변동률을 추종하도록 설계됐고, 기초지수 종목을 모두 편입하는 실물·완전복제 방식으로 운용된다.거래소 관계자는 "운용비용, 구성종목 교체 등에 따라 지…
한국9호스팩, 파이버프로와 합병안 주총 승인…3월 코스닥 상장
3월 초 합병절차 마무리
금통위원 “통화정책 완화 더 축소해야”...추가 인상 시사
6명 중 3명 추가 인상 공감대 형성주상영 “상반기 성장 부진, 보충 전략 필요”
이지스자산운용, 조직개편 단행...인프라부문 신설
이지스자산운용은 성장 동력을 확보하기 위해 조직 개편을 단행했다고 3일 밝혔다. 대체투자 외연 확장을 위해 인프라부문을 신설하고 회사의 미래 청사진을 그리는 조직들의 독립성을 강화했다.회사는 인프라부문을 신설해 기존 7개 부문체제에서 8개 부문체제(투자·인프라·Capital Market·리츠·AI·해외자산관리·국내자산관리·경영지원)로 개편했다. 인프라부문은 기존 투자부문 내 파트 및 팀 단위로 산재했던 인프라 관련 조직을 하나로 통합했다.인프라부문은 신재생에너지 투자를 확대해 이지스자산운용의 사업 외연을 넓히고 친환경 생태계 구축에…
대신증권 지난해 영업익 8955억…전년비 274% 증가
대신증권은 지난해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8955억9294만원으로 전년대비 274.4%증가했다고 3일 공시했다.같은기간 매출액은 3조6273억6625만원으로 26.5%늘었다. 당기순이익은 6292억9128만원으로 328%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아버지, 퇴직하고 다시 입사하신다구요?"…은행, 초고령사회에 내놓은 '방책'
국민의힘, 경선룰 끝내 현상유지?…혼란은 최소화, 경쟁력은 글쎄
‘김수현 방지법’ 국민청원에 5만명 응답했다
"X신 같은 게" 은행 상담원, 고객이 설명 못 따라가자 욕설 후 발뺌 '논란'
‘김민희 득남’...홍상수 호적에 올라갈 수 있을까?
[데일리 헬스] 제니, 노출에도 당당한 이유 있었다…"'이것' 으로 근육+몸매 관리"
실시간 랭킹 더보기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이한별의 골때리는 한의학
환절기 이유 없는 가려움 ‘콜린성 두드러기’ 한의학적 치료법은?
정명섭의 실패한 쿠데타
어비류와 좌가려의 난 – 고국천왕의 시범 케이스
조남대의 은퇴일기
향기가 머무는 곳
원내2당의 반(反)이재명 일변도 [기자수첩-정치]
111일 만에 '파면' 결론난 尹탄핵심판…이재명 재판은 여전히 '지지부진' [기자수첩-사회]
탄핵과 대선 사이…부동산 정책 공백 없어야 [기자수첩-부동산]
· 한화에어로, 유상증자 규모 대폭 축소에 6%대 강세
· '나홀로 뜬다' 한국전력…시총 200개 종목 중 유일하게 2% 상승
· 증시 폭락에도 정치 테마주 ‘불기둥’
· 삼성전자·SK하이닉스, 美 관세폭탄 예고에 ‘급락’
· 에이비엘바이오, 4조 규모 기술수출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