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서울반도체는 지난해 영업이익이 664억2286만원으로 전년보다 11.3% 증가했다고 10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은 1조3008억원으로 12.8% 늘었다. 당기순이익은 643억5858만원으로 121.7% 급증했다.
서울반도체는 글로벌 선도 기술을 기반으로 지속적인 고객 다각화 및 사업영역 확대를 통해 매출 성장을 지속 견인할 계획이다.
서울반도체, 썬라이크 LED 기술 日가구회사에 추가 공급
서울반도체는 자연광 LED '썬라이크' 기술을 일본 학습가구 회사 고이즈미 퍼니테크 공급했다고 2일 밝혔다.고이즈미 퍼니테크는 프리미엄 조명회사인 고이즈미와 마찬가지로 고이즈미 그룹의 일본 전통 학습 가구 전문 업체다.서울반도체는 고이즈미 조명 회사에 썬라이크를 지속 공급 중이다. 썬라이크 기술은 2020년 7월 고이즈미의 자녀방 조명, 거실 조명에 이어 이번에는 최적의 학습, 독서 환경을 만들어 줄 수 있는 데스크 라이트(ECL-111・ECL-112)에 적용됐다.썬라이크 기술은 자연광의 스펙트럼 곡선을 그대로 재현한 서울반도체만의…
서울반도체, 3Q 영업익 240억...전년比 5.6%↓
매출 3402억원...4Q 매출 전망치는 3100억~3300억
서울반도체, 3Q 매출 3402억…전년비 2.7%↑
서울반도체는 올해 3분기 매출이 340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7% 늘었다고 7일 공시했다. 이는 지난 2분기에 기록한 역대 최고 분기 매출을 다시 경신한 기록이다.서울반도체는 3분기에는 액정표시장치(LCD)패널 수급문제가 있었으나 거래선 다각화로 디스플레이 사업부가 전분기 대비 두 자릿수 성장을 기록했다고 설명했다.일반 조명과 자동차도 견고한 실적을 이어갔다. 반도체 부품 공급 부족 등으로 인한 전방산업의 생산 차질에도 불구하고 기존에 제시한 3400억원과 3600억원의 매출 가이던스를 충족했다는 설명이다.서울반도체는 다음달…
서울반도체, 전기차 방열 탁월한 헤드램프용 LED '와이캅 TE' 출시
전기차 보급 확대로 헤드램프 중량 감소 및 방열 성능 획기적 개선21일부터 진행되는 북미 ‘DVN 워크숍’에 출품 예정
서울반도체, ‘와이캅’ 기술 적용한 최첨단 LED 신제품 ‘Z5M4' 출시
20억달러 하이파워 조명 시장 점유율 확대 추진
[오늘 날씨] 주말 전국 대체로 흐리고 곳곳 소식...봄철 내 '눈'이 위험하다?
"비슷한 듯 다른 듯"…국민의힘 주요 대권주자 공약 핵심은
김동연 "李, 3년전 임기단축 개헌 약속 안 지키나" vs 이재명 "대통령 못돼서…" 날카로운 공방
“김새론 장례 중 누군가 전세 보증금 빼내려 해”
[데일리 헬스] '이것' 먹고 5kg 감량...윤진이가 전수한 다이어트 비결 뭐길래
3개월 전 사라졌던 ‘이 배우’ 숨진 채 발견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美 “다른 나라가 관세 협상하길 더 원해…결정은 우리가”
미국 정부는 많은 나라가 미국과 관세 협상하기를 바라고 있지만 그 결정은 미국이 할 것이라고 밝혔다.미 CNN방송 등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17일(현지시간) 백악관에서 열린 조르자 멜로니 이탈리아 총리와의 정상회담에 앞서 기자들과 만나 “많은 국가가 우리와 협상하고 싶어 한다”며 “솔직히 나보다 그들이 더 협상하길 원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우리가 (상대국의 말을) 들을 것이고, 공정하게 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그는 “우리가 거래를 결정하는 것이고, 그것이 우리가 할 일”이라고 말했다. 이날 회담에 배석한 스콧 베선트 미국…
[트럼프 스트레스] 유럽중앙은행, 6연속 금리인하…"트럼프 관세 우려"
[트럼프 스트레스] “중견기업, 美 관세 직격... 세액공제 등 지원 절실”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경쾌하게 풀어낸 참담한 현실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통일 비전 없는 대선 주자, ‘분단 부역자’에 ‘종김주의자’ 되려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어차피 이재명', 재미없는 민주당 경선 [기자수첩-정치]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
· “韓 원자력 발전 주도” 맥쿼리 호평 보고서에 원전주 강세
· 美, 中 해운사에 입항료 부과…HMM 등 해운주 강세
· 웹툰주, 이재명 ‘K-콘텐츠 육성’ 공약 기대감에 일제히 강세
· 한화에어로, 금감원 유증 2차 제동에 80만원 돌파…역대 최고가
· ‘한덕수 테마주’ 아이스크림에듀, 개장 직후 상한가 직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