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미래에셋생명은 10일 이사회를 열고 임직원 성과 보상 목적으로 보통주 50만9718주를 취득하기로 의결했다고 밝혔다.
미래에셋생명은 장내 매수로 20억원 어치를 취득할 예정이다.
미래에셋생명은 성과 보상을 주식으로 지급하는 스톡그랜트 제도를 도입해 시행할 방침이다. 임직원들은 생산성 격려금, 즉 성과급의 일부를 주식으로 받는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미래에셋생명, 전북 완주 결식아동 도시락 지원
미래에셋생명은 기업들의 사회공헌 협약체인 행복얼라이언스를 통해 전라북도 완주군과 체결한 협약에 따라 군내 결식우려 아동 50명에게 1년간 행복 도시락을 지원한다고 10일 밝혔다.완주군은 결식우려 아동 발굴 조사로 사각지대 결식아동 50여명을 선정했다. 완주 시니어클럽에서 활동 중인 노년층 관원들은 아이들에게 전달될 도시락의 제조와 배송을 맡으며 세대 간 상생의 의미를 더한다. 프로젝트가 진행되는 동안 완주군은 해당 아동들의 결식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아동급식지원 사업과 연결하는 등 지속적으로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황병욱 미래에셋생명…
미래에셋생명 즉시연금 첫 항소심서 가입자 승소
미래에셋생명의 즉시연금 소송을 둘러싼 첫 항소심에서 가입자가 승소했다.9일 법조계와 금융권에 따르면 이날 서울동부지방법원 제1-2민사부(박남천·박준민·이근수 판사)는 미래에셋생명의 가입자 김모 씨 등 2명이 보험사를 상대로 제기한 미지급연금 청구소송 항소심에서 원고 승소 판결했다.1심 재판부는 지난해 11월 미래에셋생명이 약관에 만기보험금 지급 재원을 위한 공제 사실을 명시하지 않았고, 가입자에게 그러한 사실을 설명하지도 않았다고 지적하며 원고 승소 판결했다. 미래에셋생명은 이에 불복해 항소했다.즉시연금은 가입자가 목돈을 맡기면 한…
미래에셋생명, 사이버창구 확대 개편
미래에셋생명은 24일 보험 가입자의 업무처리 플랫폼인 사이버창구 어플리케이션을 확대 개편했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으로 전체 업무의 98%까지 모바일 처리비율을 높여 거의 모든 업무를 스마트폰에서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다.가장 눈에 띄는 개선은 법인고객 서비스 확대다. 종전 펀드 변경만 가능했던 업무 범위를 대폭 늘려 지급, 가상계좌 신청, 증명서 발급 등의 제반 업무도 사이버창구에서 손쉽게 진행할 수 있다.일반 고객 업무도 개선해 비대면 처리가 불가능했던 계약자 변경, 우량체 신청 등의 업무도 사이버창구에서 고객이 직접 신청할 수…
‘멀어진 메달’ 윤성빈, 스켈레톤 1·2차 레이스 전체 12위
1·2차 시기 합계 2분02초43 기록생애 첫 올림픽 출전 정승기는 10위
‘홍성민 1억 2500만원’ NC 재계약 완료
NC 다이노스가 우완 투수 홍성민(33)과 연봉 계약을 완료하며 2022시즌 재계약을 마쳤다.NC는 10일 "홍성민과 지난해 1억1천만원에서 14% 인상한 1억2천500만원에 계약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NC는 올 시즌 재계약 대상자 61명과의 계약을 완료했다.홍성민은 지난해 53경기에 등판해 3승 4패 14홀드 평균자책점 3.92로 활약했으나 구단과 연봉 합의를 이루지 못했다. 이로 인해 지난 2일 시작된 스프링캠프에 참석하지 못했고 개인 훈련을 이어가다 극적으로 합의점을 찾은 뒤 퓨처스 캠프에 합류했다.
[미니 인터뷰] 안철수 "尹, 당과 보수 회복 방안 고민하고 스스로 결단 내릴 것"
[현장] 화마(火魔)가 삼킨 수 천 년 생명…1대뿐인 헬기는 힘도 못 썼다
故장제원 아들 노엘 "곧 생신인데…아버지 부디 편히 쉬십시오"
“세 보이고 싶어 했는데...” 문신제거 고통에 폭풍 후회한 유튜버
반전 일어난다던 천공, 尹 파면되자 "진짜 대통령은…"
밤 9시 ‘이것’ 뱃속에서 발견된 여성…"고통스럽게 돌아가셔서 참담"
실시간 랭킹 더보기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정명섭의 실패한 쿠데타
어비류와 좌가려의 난 – 고국천왕의 시범 케이스
조남대의 은퇴일기
향기가 머무는 곳
서지용의 금융 톡톡
사모펀드 MBK 등의 폐해와 규제강화의 필요성
111일 만에 '파면' 결론난 尹탄핵심판…이재명 재판은 여전히 '지지부진' [기자수첩-사회]
탄핵과 대선 사이…부동산 정책 공백 없어야 [기자수첩-부동산]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 한화에어로, 유상증자 규모 대폭 축소에 6%대 강세
· '나홀로 뜬다' 한국전력…시총 200개 종목 중 유일하게 2% 상승
· 증시 폭락에도 정치 테마주 ‘불기둥’
· 삼성전자·SK하이닉스, 美 관세폭탄 예고에 ‘급락’
· 에이비엘바이오, 4조 규모 기술수출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