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한화손해보험은 지난해 별도재무재표 기준 당기순이익이 1559억원으로 전년 대비 76.4%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고 23일 밝혔다.
영업이익 역시 2115억원으로 같은 기간 대비 65.6% 증가했다. 원수보험료 기준 매출은 5조9764억원을 기록했다.
앞서 한화손보는 지난해 연결기준 당기순이익이 959억원으로 전년보다 98.9% 늘었다고 공시한 바 있다.
한화손보, 온라인 안전골든벨 퀴즈대회 개최
한화손해보험은 16일 오후 화상회의 플랫폼 줌을 이용해 경기, 충청, 호남지역 5개 지역아동센터 125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안전골든벨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올해로 11회를 맞이한 이 행사는 한화손보 임직원들이 연중 아동 복지시설 어린이들과 함께 안전 365라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한 후 전 과정을 이수한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 해 동안 학습한 안전지식을 퀴즈 형식으로 복습하는 자리다.앞서 한화손보 봉사단은 행사 참여 어린이들이 사용할 물품 키트를 직접 제작하고, 줌을 활용한 행사에 맞춰 유형별 안전퀴즈 문제 출제도 직접 영상…
한화손보, 무배당 LIFEPLUS 소득안심 건강보험 출시
한화손해보험은 3대 중대질병과 고도후유장해를 집중 보장하고, 무사고시 기납입 보험료 전액을 무사고만기환급금으로 지급하는 '무배당 라이프플러스(LIFEPLUS) 소득안심 건강보험'을 개발해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이 상품은 암, 급성심근경색증, 뇌졸중 등 중증질환 및 고도후유장해 발생에 따른 경제활동 공백으로 줄어든 소득을 보존해주고 일상생활 자금으로 활용이 가능하도록 진단금의 보장 금액을 최대 5000만원으로 확대하고 질병 고도후우장해 보장금액을 최대 1억원까지 설정해 중대질병에 대한 집중적인 보장이 가능하도록 했다.만기까지 무사…
한화손보, 디지털 보험상품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 개최
한화손해보험은 디지털 채널에서 활용 가능한 보험상품 캐릭터를 개발하고자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캐릭터 디자인 개발에 관심 있는 30세 이하 젊은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이번 달 28일까지 공모전 참가신청서와 함께 제작한 캐릭터 이미지 파일을 접수하면 된다.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새로운 디지털 환경이 등장함에 따라 브랜드 캐릭터가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새로운 마케팅 수단으로 주목 받는 가운데 한화손보는 디지털 장기상품을 대표하는 캐릭터를 발굴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공모전 심사에 있어 가장…
‘구자철도 컴백’ 런던 세대, K리그 흥행 주도할까
런던 황금 세대 주역 구자철, 11년 만에 K리그 복귀기성용·지동원·김영권·빅주영·김보경 등과 맞대결 기대
'호흡 곤란, 그래도' 코로나 직격탄 맞은 배구 코트 ‘합심’
V-리그 여자부 재개 후 선수들 자율적으로 마스크 쓰고 경기호흡 곤란 등 악조건에도 안전과 리그 파행 막기 위해 투혼
[인터뷰] 홍준표 "이재명 대통령 되면 '국민 매수의 나라'…이번에 청산해야"
[인터뷰] 안철수 "기술패권 경쟁시대, 이과 출신 대통령 나와야"
[트럼프 스트레스] 美 “중국 관세율 최대 245%”...中 “웃기는 일”
외면 받는 한국 증시…희미한 MSCI지수 존재감, 5월엔 달라질까
태민 노제 열애설 불거지자...팬들 “냅둬라” vs “티내네”
포르쉐 2년간 340대 판 미모의 中 판매왕, 성 접대 '의혹'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파월 “관세, 인플레 유발…통화정책 조정은 아직”
제롬 파월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 의장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관세 정책을 간접적으로 비판하면서 곧 인플레이션(물가 상승)이 있을 것이라고 내다봤다.AP통신에 따르면 파월 의장은 16일(현지시간) 일리노이주 시카고에서 열린 이코노믹클럽 연설을 통해 “관세가 인상 수준이 예상보다 훨씬 높다”며 “이는 일시적으로 물가를 높일 가능성이 크다. 혹은 더 오래 지속될 수도 있다”고 말했다.이어 그는 “현재로서 우리는 어떤 입장을 밝히기 전에 (트럼프 2기 행정부의)정책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수집해야한다고 생각한다”며 “아직까지 …
[트럼프 스트레스] “美∙日 관세협상에 직접 참석”…방위비 의제도 언급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정명섭의 실록 읽기
경복궁의 이름은?
서지용의 금융 톡톡
잊혀졌던 종합지급결제업의 재등장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
“중국차를 누가 타냐?” 시장의 답은 다르다 [기자수첩-산업]
美 트럼프의 관세유예, 90일의 기회로 삼아야 [기자수첩-정책경제]
· '변동성 끝판왕' 이재명 테마주…상지건설 급등-흥국화재우 급락
· 잇단 싱크홀 사고에…뉴보텍 15%대 급등
· 삼성전자·SK하이닉스, 대중 반도체 수출 규제에 ‘약세’
· 민주당 원격진료 합법화 추진에…케어랩스 등 20%대 급등
· 두산로보틱스, 지능형·휴머노이드 로봇 기대감에 11% 강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