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 제2의 도시 하리코프에 진입했다고 우크라이나 내무부 장관의 보좌관이 27일 밝혔다.
안톤 헤라셴코 보좌관은 이날 텔레그램을 통해 이같이 밝히고 하리코프의 시가지를 지나는 러시아 군용차량, 불타는 탱크 등의 동영상을 공유했다고 로이터통신이 보도했다.
통신에 따르면 우크라이나의 특수홍보·정보보호국도 이런 동영상을 공개했다.
일론 머스크, 우크라이나 스타링크 요청에 “개통했다”
“스타링크 서비스 우크라이나 개통…터미널 추가 중”
우크라이나 체류 우리나라 국민 47명…대피 속도
27일 자정 기준 47명…전날 보다 10명 줄어
우크라이나 취재 덴마크 기자 두 명 총상…자국 이송 준비
러시아 국경서 50㎞ 떨어진 수미주서 총격
"러시아, 우크라이나 유치원·보육원까지 공격…전쟁 범죄"
우크라이나 침략 전쟁을 일으킨 러시아가 유치원과 보육원까지 공격한 것으로 알려져 국제 사회에 충격을 주고 있다.우크라이나 측은 러시아의 유치원 공격이 전쟁 범죄라며 국제재판소에 송부하겠다고 밝혔다.트미트로 쿨레바 우크라이나 외무장관은 지난 25일(현지 시각) 트위터를 통해 "오늘 러시아의 유치원과 보육원에 대한 공격은 전쟁 범죄이자 로마 규정 위반"이라고 비판했다.실제로 외신 등이 공개한 영상에서는 유치원으로 추정되는 건물 앞에 쓰러진 사람과 혈흔이 낭자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쿨레바 장관은 "우크라이나 당국은 이 사건을 헤이그 …
러시아 "우크라이나가 협상 거부, 군사작전 계속"
러시아는 26일(현지시간) 우크라이나가 협상을 거부했다며 군사작전을 이어가겠다는 방침을 밝혔다.26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드미트리 페스코프 러시아 크렘린궁 대변인은 이날 기자회견에서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우크라이나와 협상에 대한 기대로 25일 오후 군의 진격을 일시 중지하라고 명령했다"고 밝혔다.이어 "그러나 우크라이나 측이 협상을 거부한 사실이 분명해졌고, 이에 러시아군의 진격은 오늘(26일) 오후 재개됐다"고 덧붙였다.
[오늘 날씨] 일교차 15도 이상·짙은 안개...먹으면 건강 효과까지 얻는 제철 '봄나물' 무엇?
촉박한 대선 시계…보수 잠룡들, 짧은 자숙 후 속속 출발선에
[단독] '경제통' 최경환, 대권 도전 결단…금명간 복당계 내고 경선 참여
산모 태반을 몰래 '스윽'…빼돌린 의사 들통나 해고됐다
[데일리 헬스] 이봉원, 건강 위해 '이 운동' 첫 도전...어떤 효과 있길래
"우리아빠 주먹으로 때려죽인 중3, 학교 잘만 다녀…" 분통 터뜨린 유족
실시간 랭킹 더보기
세계 많이 본 기사 더보기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 국유은행에 대규모 공적자금 긴급 수혈하는 속사정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