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윤석열 당선인측 "문대통령과 회동, 소통·조율 중"
[3/17(목) 데일리안 출근길 뉴스] 꼬리곰탕·짬뽕·김치찌개…메뉴로 엿보는 윤석열 스타일 등
▲꼬리곰탕·짬뽕·김치찌개…메뉴로 엿보는 윤석열 스타일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의 '식사 정치'는 지난 14일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서울 남대문시장을 찾아 노포 진주집에서 시장상인들과 꼬리곰탕으로 점심식사를 하며 시작됐다. 다음날인 15일 경북 울진을 찾아 산불 피해 주민들을 위로한 뒤 시내의 '신신짬뽕'을 찾았다. 산불로 진화작업에 나선 사람들에게 식사를 무료로 제공해 화제가 된 중국집이다.문재인 대통령과의 오찬 회동이 무산된 16일, 윤 당선인은 대통령직인수위원회 사무실로 출근해 안철수 인수위원장 등 과 함께 인근 식당에서…
[윤석열 시대] 새 정부 기대감에 당분간 거래절벽은 계속
서울 매물 1.2% 감소…대선 이후 일부 매물 회수“정권교체에 따른 이해득실 따져, 당장은 거래 힘들어”
[인터뷰] 홍준표 "이재명 대통령 되면 '국민 매수의 나라'…이번에 청산해야"
[인터뷰] 안철수 "기술패권 경쟁시대, 이과 출신 대통령 나와야"
[트럼프 스트레스] 美 “중국 관세율 최대 245%”...中 “웃기는 일”
집에서 포경수술 당한 생후 45일 아기, 결국 하늘나라로
"이 선크림 바르지 마세요" 호르몬 영향 물질 한도 초과…사용 중단·환불받아야
태민 노제 열애설 불거지자...팬들 “냅둬라” vs “티내네”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파월 “관세, 일시 인플레 유발…통화정책 조정은 아직”
제롬 파월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 의장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관세 정책을 간접적으로 비판하면서 곧 일시적 인플레이션(물가 상승)이 있을 것이라고 내다봤다.AP통신에 따르면 파월 의장은 16일(현지시간) 일리노이주 시카고에서 열린 이코노믹클럽 연설을 통해 “관세가 인상 수준이 예상보다 훨씬 높다”며 “이는 일시적으로 물가를 높일 가능성이 크다. 혹은 더 오래 지속될 수도 있다”고 말했다.이어 그는 “현재로서 우리는 어떤 입장을 밝히기 전에 (트럼프 2기 행정부의)정책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수집해야한다고 생각한다”며 “아…
[트럼프 스트레스] “美∙日 관세협상에 직접 참석”…방위비 의제도 언급
정치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정명섭의 실록 읽기
경복궁의 이름은?
서지용의 금융 톡톡
잊혀졌던 종합지급결제업의 재등장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
“중국차를 누가 타냐?” 시장의 답은 다르다 [기자수첩-산업]
美 트럼프의 관세유예, 90일의 기회로 삼아야 [기자수첩-정책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