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중앙방역대책본부는 7일 0시 기준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22만4820명이라고 밝혔다.
위중증 환자는 1116명으로 전날(1128명)보다 12명 줄었다. 사망자는 348명으로, 누적 1만8381명이다. 누적 치명률은 0.12%이다.
코로나 신규확진 28만6294명…위중증 '1128명'
중앙방역대책본부는 6일 0시 기준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28만6294명이라고 밝혔다.위중증 환자는 전날보다 7명 늘어 1128명으로 집계됐다. 사망자는 371명이다.
코로나 탓 축소된 국제선 운항 규모, 올해 50%까지 복원
국토교통부가 코로나19 해외유입 상황평가회의와 가진 코로나19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회의에서 연말까지 국제선 운항 규모를 50%까지 회복하는 '국제선 단계적 일상회복 방안'을 추진하기로 의견을 모았다고 6일 밝혔다.관계기관은 그간 방역정책으로 축소됐던 국제항공 네트워크를 총 3단계에 걸쳐 정상화 할 예정으로, 국내외 방역 상황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하며 국제선 회복 과정을 추진할 계획이다.먼저 1단계로 코로나 이전 대비 운항규모가 8.9%로 축소된 국제선 정기편을 올해 5월부터 6월까지 매월 주 100회씩 대폭 증편할 계획이다.그간 코로나…
코로나 양성 반응 나온 버스 기사 계속 운행 시킨 회사…"교대할 사람 없어서"
대전 한 고속버스 업체에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기사에게 운행을 시켜 논란이 일고 있다.SBS는 지난 4일 동료들과 숙소 생활을 하며 시외버스 운전기사로 일하는 A씨의 사연을 보도했다.A씨는 지난달 19일 버스를 운전하던 중 기침과 발열 등 코로나19 의심 증세가 나타나 회사에 보고했으나 계속 운행을 해야 했다고 토로했다.그는 운행을 마친 후 터미널에서 실시한 신속항원검사 결과 양성 판정을 받았다.A씨는 이 사실을 회사에 보고했으나 사측은 "교대할 사람이 없다"고 대답했다.결국 A씨는 승객을 태우고 한 차례 운행을 더 한 뒤…
안철수 "이대로면 대선 필패…尹, 이제는 탈당 결단하라"
예금금리 하락에 갈 곳 잃은 대기성 자금…머니무브 '우려'
문형배 "비상계엄이 대통령 권한? 그렇게는 답 못찾아…탄핵선고 모순없다"
"나는 대구경북의 아들"…이재명, PK·TK 공약 발표
[영상] 신랑 1명에 신부 2명? 충격 빠트린 청첩장, 알고 보니...
6400억 사기 쳤던 ‘이 여자’, 또 실형...징역 1년 추가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美 “다른 나라가 관세 협상하길 더 원해…결정은 우리가”
미국 정부는 많은 나라가 미국과 관세 협상하기를 바라고 있지만 그 결정은 미국이 할 것이라고 밝혔다.미 CNN방송 등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17일(현지시간) 백악관에서 열린 조르자 멜로니 이탈리아 총리와의 정상회담에 앞서 기자들과 만나 “많은 국가가 우리와 협상하고 싶어 한다”며 “솔직히 나보다 그들이 더 협상하길 원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우리가 (상대국의 말을) 들을 것이고, 공정하게 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그는 “우리가 거래를 결정하는 것이고, 그것이 우리가 할 일”이라고 말했다. 이날 회담에 배석한 스콧 베선트 미국…
[트럼프 스트레스] 유럽중앙은행, 6연속 금리인하…"트럼프 관세 우려"
[트럼프 스트레스] “중견기업, 美 관세 직격... 세액공제 등 지원 절실”
사회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통일 비전 없는 대선 주자, ‘분단 부역자’에 ‘종김주의자’ 되려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정명섭의 실록 읽기
경복궁의 이름은?
'어차피 이재명', 재미없는 민주당 경선 [기자수첩-정치]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