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류영남씨 별세, 류정호(코스콤 체크사업부 부장)·정희·정웅씨 부친상 = 6일, 서울 은평성모병원 장례식장 5호실, 발인 9일, 02-2030-4444
코스콤, 산불피해 이웃에 5000만원 기부
코스콤은 25일 경북, 강원지역 일대에 발생한 산불 피해 복구와 이재민 지원을 위해 5000만원을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기부했다고 밝혔다.이 후원금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특별재난구역으로 선포된 경북과 강원지역 긴급재난구호활동에 쓰일 예정이다.홍우선 코스콤 사장은 “최근 발생한 산불로 인해 피해를 입은 주민들에게 깊은 위로를 전한다”라며 “이번 후원금이 우리 소중한 자산인 환경을 되살리고 산불로 집을 잃은 이재민을 지원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코스콤, 장애인 맞춤형 IT 보조기기 지원금 1억원 전달
코스콤은 22일 코로나19와 장애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의 자립을 돕기 위해 푸르메재단에 맞춤형 정보기술(IT) 보조기기 지원사업을 위한 후원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홍우선 코스콤 사장은 전날 서울 종로구 푸르메재단에서 열린 후원금 전달식에서 백경학 푸르메 재단 상임이사에게 기금을 전달했다.코스콤의 장애인 지원 사업은 2010년부터 13년째 이어지고 있다. 올해까지 장애인 929명에게 총 14억6000만원을 지원했다.이에 따라 푸르메재단은 후원금으로 저소득층 장애인들에게 헤드마우스와 특수키보드, AI스피커 등을 보…
코스콤, 벤처기업 대상 ‘IPO 실전 아카데미’ 개최
코스콤의 비상장주식 거래 플랫폼인 비마이유니콘이 유망 벤처기업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기업공개(IPO) 아카데미를 오는 23일부터 이틀간 진행한다.이번 IPO 아카데미는 IPO를 추진·희망하는 기업들의 최고경영책임자(CEO)와 관련 담당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교육은 ‘스타트업을 위한 IPO 실전지식’을 주제로 4개 세션, 8시간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교육 커리큘럼은 ▲최근 IPO 동향 ▲IPO 실무에 필요한 사항 ▲주요 기업 심사 포인트 등으로 구성됐다. 기업 소개와 네트워킹 장도 함께 마련해 우수 스타트업 간 교류와 동반 성장을 …
[인사] 코스콤
<본부장>◇신임▲경영지원본부장 김성현<부서장>◇신임▲조사연구부 라희정 ▲시장정보업무부 홍정연 ▲시장전략부 박세창 ▲품질감리부 정원태 ▲부산센터 손국호 ▲경영지원부 박흥석 ▲대외협력부 이상헌 ▲노사협력부 오인환 ▲데이터센터부 신경호◇전보▲금융업무부 김덕기 ▲금융투자상품부 홍문유<팀장>◇신임▲클라우드사업부 클라우드컨설팅팀 김재훈 ▲데이터센터부 부산DC팀 이종희 ▲차세대시장시스템TF부 시장지원개발TF팀 최상훈 ▲인프라사업부 인프라영업1팀 김영대 ▲대외협력부 홍보팀 이어진 ▲노사협력부 노무팀 이혜진 ▲경영지…
코스콤, 사내 어린이집 개원...일·가정 양립 돕는다
코스콤이 직원들의 워라밸 향상을 위해 적극 지원에 나섰다. 창사 45년 만에 마련한 새로운 보금자리 내 어린이집을 개원해 일과 가정의 건강한 양립을 돕겠다는 목표다.코스콤은 서울 여의도 본사에 코스콤 푸르니어린이집을 개원했다고 3일 밝혔다.코스콤 본사 2층에 위치한 푸르니어린이집은 면적 710.45㎡(약 215평) 규모로 보육실과 실내놀이터, 교육실, 도서실, 아뜰리에 등을 갖추고 있으며 영·유아 80명을 수용할 수 있다. 어린이집 내부는 친환경 자재로 시공됐고 최신의 교재교구 및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마련해 두고 있다. 이번 코스…
예비경선 앞두고 여론조사 보기에 '안철수' 누락?…安 강력 반발
독후감 쓸 책?…안철수·양향자 '조국의 시간' 김문수·유정복 '문재인의 운명'
"코로나19, 중국 실험실이 만들었다"…백악관, 홈페이지에 게재
제1168회 로또 당첨번호 '9·21·24·30·33·37'번…1등 당첨 지역 어디?
"애 엄마랑 다퉜다고 젖병 '쪽쪽'" 아이가 먹는 젖병에 입 댄 女
[데일리 헬스] 박성광, 아내 이솔이 '암투병' 이어 안타까운 소식…'이 증상' 원인은?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관세전쟁'에도 한국 대미 무역흑자 역대급 유지
트럼프 관세전쟁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 1분기 대미 흑자는 역대급이었다.19일 한국무역협회에 따르면 올해 1분기 한국의 대미 무역수지는 133억8000만 달러 흑자였다. 지난해 같은 기간 132억2000만 달러보다도 많았다.지난해 전체 대미 무역수지 흑자는 556억3000만 달러로 역대 최고 수준을 나타냈다. 올 들어서도 일단 지난해 흐름을 이어가는 모습이다.미국 정부 통계에 따르면 한국은 지난해 미국의 9번째 무역수지 적자국이었다. 트럼프 행정부는 무역 적자국에 높은 상호관세를 부과하는 등 핵심 표적으로 삼고 있다.트럼프 2기 행정…
[트럼프 스트레스] 미중 고래싸움 속 '국내 반도체주'…"주가 저평가 된 측면"
[트럼프 스트레스] 美 관세전쟁 여파로 국내 그룹주 ETF ‘희비’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경쾌하게 풀어낸 참담한 현실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통일 비전 없는 대선 주자, ‘분단 부역자’에 ‘종김주의자’ 되려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어차피 이재명', 재미없는 민주당 경선 [기자수첩-정치]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
· “韓 원자력 발전 주도” 맥쿼리 호평 보고서에 원전주 강세
· 美, 中 해운사에 입항료 부과…HMM 등 해운주 강세
· 웹툰주, 이재명 ‘K-콘텐츠 육성’ 공약 기대감에 일제히 강세
· 한화에어로, 금감원 유증 2차 제동에 80만원 돌파…역대 최고가
· ‘한덕수 테마주’ 아이스크림에듀, 개장 직후 상한가 직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