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쌍방울그룹에 이어 KG그룹도 쌍용자동차 인수를 위한 사전의향서를 제출했다.
12일 자동차업계에 따르면 KG그룹 컨소시엄은 쌍용차와 매각 주관사인 EY한영에 인수 사전의향서를 제출했다.
KG그룹은 재무적투자자(FI)인 캑터스프라이빗에쿼티(PE)와 컨소시엄을 꾸려 쌍용차 인수를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This is a modal window.
Beginning of dialog window. Escape will cancel and close the window.
End of dialog window.
KG그룹은 비료회사인 경기화학(현 KG케미칼)을 모태로 한다. 이니시스(현 KG이니시스), 동부제철(KG스틸), 에네켐, KFC 코리아 등을 잇달아 인수하며 몸집을 키워왔다.
오후 6시까지 전국서 15만3790명 확진…전날보다 6069명↓
수도권 7만2239명·비수도권 8만1552명
법원, 민주노총 13일 집회 조건부 허용…1시간 최대 299명
법원이 오는 13일로 예정된 전국민주노동조합연맹(민주노총)의 서울 도심집회를 인원과 시간 등을 제한하는 조건 아래 허용했다.12일 법원에 따르면 서울행정법원 행정5부는 민주노총이 서울시장을 상대로 낸 집행정지(효력정지) 신청을 일부 인용했다.재판부는 민주노총이 13일 오후 1시부터 2시 사이에 경복궁 고궁박물관 남쪽 1개 차로에서 주최자를 포함한 299명 이내가 참석하는 범위 내에서 집회를 열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경찰이나 서울시가 정한 질서유지선 등으로 다른 공간과 집회 장소를 명백히 분리하고 참석자들이 2m 이상 거리를 두고 …
속보 대검 "검수완박, 현명한 결정 기대했는데 대단히 유감"
더불어민주당이 이달 중으로 '검수완박'(검찰 수사권 완전히 박탈) 법안을 추진하겠다는 당론을 정한 가운데 검찰이 "현명한 결정을 기대했는데 유감스럽다"는 반응을 보였다.대검찰청은 12일 오후 출입기자단에 보낸 입장문을 통해 이같이 밝혔다. 대검은 "현명한 결정을 기대했는데 대단히 유감스럽다"며 짤막한 입장을 내놨다.
푸틴 "우크라이나 침공, 러시아 보호 위한 불가피한 선택"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12일(현지시간) 우크라이나 침공이 러시아를 보호하기 위한 불가피한 선택이었다고 밝혔다.연합뉴스가 타스 통신을 인용한 보도에 따르면 푸틴 대통령은 이날 우주인의 날을 맞아 보스토치니 우주기지를 방문해 "우크라이나의 반러시아 세력과 충돌은 불가피했다"며 이같이 말했다.그는 '돈바스 보호'라는 작전을 성공시킬 것이라며 "목표는 분명하고 고귀한 것"이라고 강조했다.러시아는 지난 2월 우크라이나를 침공하면서 우크라이나에서 독립을 선포한 동부 돈바스 지역의 도네츠크인민공화국(DPR)과 루간스크인민공화국(LPR…
국민의힘 "민주당 검수완박, 文·李 위한 방탄법안 만드는 것"
"이성 잃은 민주당 '검수완박', '자승자박'될 것"
"깐족" "코박홍"…3시간 동안 난타전 벌인 한동훈·홍준표(종합)
[트럼프 스트레스] 美 “習, 전화 걸어와···관세협상, 3~4주 내 타결 기대”
첫 '한국인 교황' 나올까…'유력 후보' 언급되는 유흥식 추기경 [뉴스속인물]
현대차 이어 기아도 '최대 매출'… 미국서 비싼차 많이 팔렸다
"통조림으로 유인한 뒤, 철장에 가둬 익사 추정"…광양서 물에 젖은 고양이 사체 잇따라 발견
[데일리 헬스] 美활동 열심히더니, 더 날씬해진 몸매…제니 "해외서 '이것' 안 맞아 살 빠진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중국과 ‘관세전쟁’을 벌이고 있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시진핑 국가주석이 전화를 걸어와 통화했다고 밝혀 직접 협상을 진행하고 있음을 시사했다.25일(현지시간) 미 시사주간 타임에 따르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인터뷰를 통해 시 주석이 자신에게 전화를 걸어왔다며 미국 행정부가 중국과 협상을 타결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협의를 진행하고 있다고도 주장했다. 하워드 러트닉 미 상무 장관도 미국과 중국이 회담을 가졌다고 인정했다.타임과 인터뷰가 지난 22일 진행된 점을 고려하면 트럼프 대통령과 시 주석의 통화는 그 이전에 이뤄진 것…
[트럼프 스트레스] 中 “美·中 관세협상 안했다”…트럼프 주장 재차 부인
[트럼프 스트레스] “中, 美반도체 8종 125% 관세 철회…메모리칩은 제외”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희망을 찾는 뭄바이 여성의 삶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대선 후보가 명심해야 할 성장·통일 7가지 원칙(상)
이기선 칼럼
누구를, 무엇을 위한 ‘윤 어게인’인가
싱크홀 ‘알권리' 제한하는 국토부 [기자수첩-부동산]
말로만 주주친화?…"말이라도 해주세요" [기자수첩-ICT]
국민의힘 주연 오디션에 선 앙상블 4인, '찐'은 백스테이지에 [기자수첩-정치]
· 미국 해군장관 방한 소식에 조선주 상승 마감
· 현대차증권, 1분기 호실적에 주가 ‘방긋’…2%대 강세
· 카카오, SKT 4000억대 지분 매각 소식에 5%대 하락
· HK이노엔, 신약 美 임상 3상 성공에 ‘상한가’
· 트럼프 주니어, 정용진 초청 방한…신세계 그룹주 ‘들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