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강병원 더불어민주당 간사가 26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한덕수 국무총리 후보자에 관한 인사청문회에서 의사진행 발언을 하고 있다.
속보 한덕수 인사청문회 이틀째 파행…회의 산회
[속보] 한덕수 인사청문회 이틀째 파행…회의 산회
[영상] 한덕수 인사청문회 파행 끝 산회··· 민주·정의 '불참'
한덕수 국무총리 후보자 인사청문회가 25일 오전 국회에서 진행됐다.이날 인사청문회는 25~26일로 예정된 첫날부터 더불어민주당과 정의당이 '보이콧'을 선언하면서 개의한 지 39분만에 정회했다.지난 24일 민주당과 정의당은 한 후보자 측이 요청한 자료를 성실히 제출하지 않았다며 청문회 연기를 요구했지만, 한 후보자는 성실히 자료 제출에 응했다고 전했다.이날 청문회에서 강병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후보자의 자료제출 미비에 항의하면서 "일방적으로 회의를 개회한 것에 유감"이라며 "이렇게 진행하는 것은 국민에 대한 도리가 아니다"라며 퇴장했…
한덕수 인사청문회 첫날 파행 끝 결국 산회
한덕수 국무총리 후보자가 25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인사청문회 산회 직후 청문회장을 나서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대화하는 한덕수 국무총리 후보자와 성일종 국민의힘 간사
한덕수 국무총리 후보자가 25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인사청문회에서 국민의힘 성일종 인사청문특위 간사와 대화를 나누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속보 한덕수 인사청문회 첫날 파행 끝 산회
한덕수 국무총리후보자 인사청문회가 첫날 파행을 거듭한 끝에 산회했다.13명의 인사청문특위 위원 중 과반인 8명을 점하고 있는 더불어민주당·정의당 의원들은 한덕수 후보자의 부실한 자료제출을 탓하며 청문회를 거부했다. 청문회는 26일 오전 10시에 속개될 예정이다.
"尹 탄핵 못 막았지만 선거는 반드시 이겨야"…국민의힘 조기대선 전략은
국민의힘 '당원 50%·국민 50%' 경선룰 변경 가능성은 [정국 기상대]
"상어에 물리고 성폭행 잇따라"…지상 낙원 바하마섬, 여행주의보 발령
"입에 가위 넣고…" 유명 피겨코치, 미성년자 선수에 '가혹 행위' 의혹
살아있는 대형견을?...트렁크에 매달고 도로 달린 견주 ‘충격’
논란만 일으킨 전현무 첫 라방...보아 “박나래보다 오빠가 아까워”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기수 칼럼
한동훈의 ‘귀책 사유’, 조기 대선은 예외?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 국유은행에 대규모 공적자금 긴급 수혈하는 속사정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111일 만에 '파면' 결론난 尹탄핵심판…이재명 재판은 여전히 '지지부진' [기자수첩-사회]
탄핵과 대선 사이…부동산 정책 공백 없어야 [기자수첩-부동산]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