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삼성생명의 실적이 올해 들어 크게 악화된 것으로 나타났다.
삼성생명은 올해 1분기 순이익이 302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72.9% 감소했다고 13일 밝혔다.
영업이익 역시 3238억원으로 같은 기간 대비 75.7% 줄었다. 영업수익 기준 매출도 7.0% 감소한 9조3047억원을 기록했다.
보험사의 재무 건전성 지표인 지급여력 비율은 올해 3월 말 기준 246%로 전년 동기 대비 86%p 하락했다.
이재용 ‘동행’ 지속…삼성생명공익재단에 10억 기부
호암재단에도 4억 맡겨…홍라희·이서현도 동참
삼성생명, SK플래닛과 고객 최적화 금융서비스 '맞손'
삼성생명은 고객 최적화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해 SK플래닛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이번 협약은 SK플래닛이 보유하고 있는 고객의 금융, 비금융데이터를 활용해 고객에게 보다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를 위해 SK플래닛이 보유한 고객 데이터 분석 역량을 업계 최고의 프로세스와 시스템을 갖춘 삼성생명의 판매채널과 접목시켜 새로운 금융상품 개발과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특히 고객의 소비 패턴과 관심 영역 데이터 등 분석 자료를 기반으로 삼성생명 컨설턴트가 고객에게 다양한 상품을 설계하고 제안까지 가능할 것으…
삼성생명, 맞춤형 AI 헬스케어앱 '더 헬스' 론칭
삼성생명은 맞춤형 헬스케어앱 '더 헬스'를 론칭했다고 18일 밝혔다. 더 헬스는 국민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한 사회적 역할을 수행하는 건강자산 Up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일상 속 건강관리 지원을 통해 바른 습관 형성 및 튼튼한 신체를 지키는 데 도움을 주는 헬스케어 플랫폼이다.더 헬스는 운동과 식이, 마음건강과 관련된 서비스를 앱 하나로 제공한다. 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고객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내 손안의 AI 건강관리 비서인 셈이다.우선 운동 기능은 사용자 설문을 기반으로 개인의 특성과 목표에 맞는 맞춤형 홈트레이닝…
‘득점왕 경쟁중인데..’ 손흥민 왜 일찍 뺐나
후반 초반 득점포 가동에도 승부 기울자 일찌감치 교체교체 과정에서 어두운 표정, 이틀 뒤 번리전 대비 차원
기적 같은 순위 역전? 토트넘으로 쏠린 4위 무게추
아스날과의 홈경기 승리하며 4위 경쟁 승점 1 차이남은 2경기 일정은 강등권 팀만 만나는 토트넘에 유리
[오늘 날씨] 한낮 최고 24도 완연한 봄...자외선으로부터 '눈 건강' 지키는 법
새 대통령 6월 3일 뽑는다
국민의힘, 조기대선 채비…이르면 9일 경선 일정 확정
가녀리고 아픈 신생아 안고선 "낙상 마렵다" 20대 간호사 결국
"외로울까봐 반찬도 챙겨줬는데"…20년 지인 70대女 살해한 60대男
[데일리 헬스] 내기 스쿼트 2000개 한 남성 결국...'이것' 원인은 운동?
실시간 랭킹 더보기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정기수 칼럼
한동훈의 ‘귀책 사유’, 조기 대선은 예외?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 국유은행에 대규모 공적자금 긴급 수혈하는 속사정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111일 만에 '파면' 결론난 尹탄핵심판…이재명 재판은 여전히 '지지부진' [기자수첩-사회]
탄핵과 대선 사이…부동산 정책 공백 없어야 [기자수첩-부동산]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 '나홀로 뜬다' 한국전력…시총 200개 종목 중 유일하게 2% 상승
· 증시 폭락에도 정치 테마주 ‘불기둥’
· 삼성전자·SK하이닉스, 美 관세폭탄 예고에 ‘급락’
· 에이비엘바이오, 4조 규모 기술수출에 ‘상한가’
· 尹 탄핵심판 선고 '촉각'…이재명 테마주, 일제히 급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