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삼성물산은 27일 공시를 통해 삼성전자와 경기도 평택 사업장 공사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수주한 공사는 3공장(P3) 2단계(Ph2)로 상층서편 팹(FAB)동과 복합동 마감공사로 지난 1월에 체결한 최초 계약(550억원)의 변경계약이다.
계약금액은 9900억원으로 이는 지난해 매출 대비 2.87%에 해당하는 규모다.
계약기간은12월31일까지다.
삼성물산, 등급별 층간소음 체험 가능한 연구시설 개관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층간소음 복합 연구시설인 '래미안 고요안(安)랩(LAB)'을 개관했다고 26일 밝혔다.래미안 고요안랩은 연면적 2380㎡, 지하 1층~지상 4층 규모의 층간소음 전문 연구시설로 국내 최대 규모다. 연구시설 외에도 층간소음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조성돼 있다.체험존에서는 윗층에서 일상적인 생활 중에 발생할 수 있는 층간소음을 아래층에서 직접 들어볼 수 있도록 했다. 층간소음을 등급별로 체험하고 적용 기술에 따라 소음의 정도가 달라지는 차이를 실제로 확인할 수 있다.층간소음 저감 기술 연구와 실증이 이뤄지는 …
삼성물산, 소형모듈원전 글로벌 사업 본격화
삼성물산이 소형모듈원전(SMR) 기업인 미국 뉴스케일파워와 포괄적인 협력을 맺고 글로벌 SMR 사업을 본격화한다.삼성물산 건설부문은 9일(현지시간) 미국 오레곤 주에 위치한 뉴스케일파워(NuScale Power) 본사에서 최고경영진 면담을 갖고 '글로벌 SMR사업 공동진출과 시장확대'를 위한 협력방안에 대해 논의했다고 10일 밝혔다.삼성물산은 차세대 원전 기술인 SMR 시장 진출을 위해 뉴스케일파워에 2021년 2000만 달러(USD), 2022년 5000만 달러 규모의 지분투자를 통해 전략적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 논의를…
삼성물산 패션 레이블씨, 5월 감사의 달 선물 제안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클린 뷰티 전문 편집숍 레이블씨는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 여러 기념일이 있는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센스 있는 선물 아이템을 제안한다고 10일 밝혔다.레이블씨는 미국 프래그런스 브랜드 메종루이마리(Maison Louis Marie)와 바이로지제인(by rosie jane)을 통해 성년의 날 인기 선물인 향수를 제안했다.바이로지제인은 자연에서 영감 받은 7가지 향수를 제안했다. 싱그러운 봄꽃 향의 라일라 루, 시원한 여름 향의 마디, 아늑한 초가을 향의 제임스, 자스민과 허니써클 꽃 향의 앤지, 포근한 가을 향…
삼성물산 패션, 5월 맞아 선물 제안 프로모션 전개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오프라인 매장과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선물을 주제로 한 ‘메이 비 원더풀(May! Be Wonderfu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이달 15일까지 삼성패션 멤버십 고객에게 상대방에 맞는 선물을 추천하고 주요 남성복·여성복·빈폴·해외상품 브랜드의 전국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고객은 매장 내 프로모션POP에 있는 QR코드에 접속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선물 받는 대상의 성별과 무난한·독특한·모던한·…
삼성물산, 1Q 영업익 5420억…상사부문 분기 최대 실적
경영체질 개선 및 경쟁력 강화 노력 성과
권성동 "국민들, 대통령·이재명 둘 다 물러나라는 게 시대정신"
김문수 "대선 출마 아직 결심 못해…상황 더 보고 판단할 것"
"외로울까봐 반찬도 챙겨줬는데"…20년 지인 70대女 살해한 60대男
가녀리고 아픈 신생아 안고선 "낙상 마렵다" 20대 간호사 결국
'1일' 댓글 단 하정우와 열애설 난 배우 "신랑은 많은데 열애설은 처음"
문형배 6년 전 재산 ‘4억’...‘적은 것 아닌가’ 질문에 어떤 대답을?
실시간 랭킹 더보기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정기수 칼럼
한동훈의 ‘귀책 사유’, 조기 대선은 예외?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 국유은행에 대규모 공적자금 긴급 수혈하는 속사정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111일 만에 '파면' 결론난 尹탄핵심판…이재명 재판은 여전히 '지지부진' [기자수첩-사회]
탄핵과 대선 사이…부동산 정책 공백 없어야 [기자수첩-부동산]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 '나홀로 뜬다' 한국전력…시총 200개 종목 중 유일하게 2% 상승
· 증시 폭락에도 정치 테마주 ‘불기둥’
· 삼성전자·SK하이닉스, 美 관세폭탄 예고에 ‘급락’
· 에이비엘바이오, 4조 규모 기술수출에 ‘상한가’
· 尹 탄핵심판 선고 '촉각'…이재명 테마주, 일제히 급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