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외국 방문한 30대 남성
일본에서도 원숭이두창 확진자가 처음으로 나왔다.
25일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일본 후생노동성은 이날 일본 내에서 첫 확진자가 확인됐다고 발표했다.
일본 현지 방송 NHK는 확진자가 도쿄에 사는 30대 남성으로 외국에 다녀온 적이 있다고 보도했다.
후생노동성은 오는 29일 전문가 회의를 열어 원숭이두창 예방을 위해 천연두 백신을 사용할 수 있는지 심의할 예정이다.
공정위, 대기업 총수 친족 범위에 사실혼 배우자 포함 검토
일부 대기업집단 동일인 범위 변동 가능성
조계종, '템플스테이 20주년' 대국민 공모전…총상금 3800만원
8월1일부터 9월12일까지 진행
日 방사능 오염수 방류 결정에 어민단체·네티즌 반발 쏟아져
일본 원자력규제위원회가 후쿠시마 제1원자력발전소에서 나오는 오염수의 해양 방류 계획을 정식 승인했다. 이르면 내년부터 방류가 시작될 것으로 보이는데, 이에 국내 네티즌들의 반발이 쏟아지고 있다.23~25일 트위터 등 SNS에는 "제주 도민들의 생계도 걱정이다", "곧 생선 먹기 어려워지겠다", "정말 안전한 것 맞나" 등 우려와 걱정 섞인 글이 잇따라 올라왔다.'후쿠시마 오염수 방류 반대'를 외치며 서명에 동참해달라는 목소리도 나왔다.25일 하루 동안 올라온 후쿠시마 원전 오염수 방류 관련 글은 3만개 이상에 달했다. 나아가 '후쿠…
안철수 "이재명 대통령? 국가의 수치…제압할 사람은 나 하나 뿐"
홍준표 "빅1 되면 이재명과 박빙…전과자·중범죄자의 나라 막겠다"
[단독] 연회비 30만원 우리카드 "같은 카드인줄 알았는데 다른 카드?"
'용인 일가족 5명 살해' 50대 가장, 신상공개 안한다…2차 피해 우려
[영상] 만취 의사의 처방…4살 아이에게 담뱃불 붙여줬다
똥기저귀로 교사 때린 여성 ‘징역 6개월’…실형 선고에 오열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美 “다른 나라가 관세 협상하길 더 원해…결정은 우리가”
미국 정부는 많은 나라가 미국과 관세 협상하기를 바라고 있지만 그 결정은 미국이 할 것이라고 밝혔다.미 CNN방송 등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17일(현지시간) 백악관에서 열린 조르자 멜로니 이탈리아 총리와의 정상회담에 앞서 기자들과 만나 “많은 국가가 우리와 협상하고 싶어 한다”며 “솔직히 나보다 그들이 더 협상하길 원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우리가 (상대국의 말을) 들을 것이고, 공정하게 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그는 “우리가 거래를 결정하는 것이고, 그것이 우리가 할 일”이라고 말했다. 이날 회담에 배석한 스콧 베선트 미국…
[트럼프 스트레스] 유럽중앙은행, 6연속 금리인하…"트럼프 관세 우려"
[트럼프 스트레스] “중견기업, 美 관세 직격... 세액공제 등 지원 절실”
세계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경쾌하게 풀어낸 참담한 현실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통일 비전 없는 대선 주자, ‘분단 부역자’에 ‘종김주의자’ 되려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어차피 이재명', 재미없는 민주당 경선 [기자수첩-정치]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