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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리테일은 올 2분기 영업이익이 작년 2분기와 비교해 10.8% 증가한 474억3100만원을 기록했다고 9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23.2% 늘어난 2조8169억원, 당기순이익은 77.6% 늘어난 450억7500만원을 기록했다.
GS리테일, 초저가 상생 PB '리얼프라이스' 누적 2000억 돌파
2017년 63억에서 매년 늘어 올해 520억 예상106개 강소 제조사 발굴해 663개 상품, 2000억원 판로 개척
GS리테일, 임직원 위한 심리 상담 프로그램 신설…“차별화 복지 강화”
임직원의 정서적·심리적 안정을 지원하는 기업의 복지제도가 등장했다.GS리테일은 임직원의 정서적·심리적 안정을 지원하는 전문 상담 프로그램을 도입했다고 4일 밝혔다.코로나19 장기화 영향으로 높아진 구성원들의 불안감 해소를 돕고 직장인이 겪는 스트레스 요인을 적시에 관리해 보다 행복한 직장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마련한 신규 복지제도다.GS리테일은 멘탈헬스케어 전문기업 이지앤웰니스와 손잡고 전문 심리 상담 프로그램을 도입했다. 임직원 뿐 아니라 배우자, 자녀 등 임직원 가족까지 해당 전문 상담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 …
GS리테일 수제맥주, 올해 수출 목표 100만불로 상향 조정
편의점 대세 맥주로 자리잡은 한국의 수제맥주가 해외 수출로까지 이어지고 있다.GS리테일이 차별화 수제맥주의 해외 수출액이 매년 크게 늘어남에 따라 올해 수제 맥주 해외 수출액 목표치를 100만불로 상향 조정했다.GS리테일은 2019년에 코리아크래프트브루어리를 통해 수제맥주 광화문 등을 대만에 3만8000여캔 3만불을 수출했고, 대만 현지 편의점에서 한달만에 완판시킨 바 있다.이를 시작으로 GS리테일 수제맥주의 수출 상품 종류와 금액은 늘며 △‘20년 6종 9만불 △‘21년 13종 34만불로 확대됐고, 올해 상반기에는 이미 15종 5…
GS리테일, 블록체인 데이터 서비스 ‘비-링크(b-link)’ 론칭
상품 생산, 유통, 소비까지 전 과정에서 생산되는 상품 정보 공유“모든 상품에 명품처럼 인증서 붙일 수 있어”
GS리테일, 통합 유료 멤버십 ‘프라임 멤버십’ 론칭
장보기 고객 혜택 강화 및 충성 고객 육성 가속화3개월간 구독료 100% 캐시백 행사
'중대결심'이라더니…'총리·부총리 쌍탄핵' 동력 약화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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