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배우 애런 테일러 존슨이 19일 오후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CGV용산에서 열린 영화 '불릿 트레인' 내한 레드카펫 행사에서 질의응답을 하고 있다.
'불릿 트레인' 복주머니 케이크 든 브래드 피트-애런 테일러 존슨
배우 브래드 피트와 애런 테일러 존슨이 19일 오전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영화 '불릿 트레인' 내한 컨퍼런스에서 복주머니 케이크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불릿 트레인' 인사말하는 애런 테일러 존슨
배우 애런 테일러 존슨이 19일 오전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영화 '불릿 트레인' 내한 컨퍼런스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영화 '불릿 트레인' 내한 레드카펫 행사 갖는 애런 테일러 존슨
배우 애런 테일러 존슨이 19일 오후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CGV용산에서 영화 '불릿 트레인' 내한 레드카펫 행사를 갖고 있다.
영화 '불릿 트레인' 내한 레드카펫 행사 갖는 브래드 피트
배우 브래드 피트가 19일 오후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CGV용산에서 영화 '불릿 트레인' 내한 레드카펫 행사를 갖고 있다.
브래드 피트-애런 테일러 존슨, 영화 '불릿 트레인' 내한 컨퍼런스
배우 브래드 피트와 애런 테일러 존슨이 19일 오전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영화 '불릿 트레인' 내한 컨퍼런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3자대결시 무당층에서는 이재명·한덕수 '초접전' [데일리안 무당층 심층조사]
'대통령 되지 말아야 할 대권주자' 이재명 42.8%…법 가장 안 지킬 것 같은 주자는? [데일리안 여론조사]
美 뉴욕증시 동반 급락…엔비디아 악재·‘연준 풋’ 기대감 꺾여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데일리 헬스] '미나 시누이' 박수지, 5개월 만에 60kg 감량 성공…비법 보니
카페 오픈한 이 배우에 화난 사장들...“텃세냐” 의견도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본협상하기도 전에 “큰 진전”…트럼프, 日대표단과 면담
미국과 일본이 16일(현지시간) 미 워싱턴에서 관세 관련 협상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일본 교도통신에 따르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오후 워싱턴DC를 찾은 일본 측 관세협상 수석대표인 아카자와 료세이 경제재생상 등 일본 대표단의 예방을 받고 면담했다. 트럼프 미 대통령은 이날 자신 소유의 소셜미디어(SNS) 트루스소셜을 통해 “일본 무역 대표단과 막 만나서 큰 영광”이라며 “큰 진전있었다”라고 밝혔다.아카자와 경제재생상은 트럼프 대통령 면담에 이어 스콧 베선트 재무장관, 하워드 러트닉 상무장관, 제이미슨 그리어 미국 무역대표 등…
[트럼프 스트레스] 파월 “관세, 인플레 유발…통화정책 조정은 아직”
[트럼프 스트레스] “美∙日 관세협상에 직접 참석”…방위비 의제도 언급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정명섭의 실록 읽기
경복궁의 이름은?
서지용의 금융 톡톡
잊혀졌던 종합지급결제업의 재등장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
“중국차를 누가 타냐?” 시장의 답은 다르다 [기자수첩-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