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주호영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과 권성동 원내대표가 2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휴대전화를 보며 대화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국민의힘 비대위 주재하는 주호영
주호영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2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주호영 "이율배반 민주당, 특별감찰관-북한인권재단 이사 지난 5년간 임명 않은채 직무유기...먼저 사과해야"
주호영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2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비상대책위원회의를 준비하며 머리를 만지고 있다. 주 위원장은 "국회는 조속히 대통령 특별감찰관 지명과 북한인권재단이사 지명을 동시에 착수해야 한다"고 밝히며 "민주당은 스스로가 만든 법을 지키지 않은 채 직무유기를 하면서 대통령 특별 감찰관이나 북한인권재단 이사를 지난 5년간 임명하지 않은 채 지나왔다. 지난 5년 우리 당의 지속적인 요구에도 이런 저런 이유로 특별감찰관을 임명하지 않다가 이제 와서 정권이 바뀌자 바로 특별감찰관이라고 임명하라고 요구하는 것은 이율배반…
주호영, 김석기 사무총장-정희용 비서실장-박정하 수석대변인 임명
주호영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2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신임 비대위 당직자들에게 임명장을 수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김석기 사무총장, 주 위원장, 정희용 비서실장, 박정하 수석대변인. (공동취재사진)
국립서울현충원 참배하는 국민의힘 주호영 비대위원장과 비대위원들
주호영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과 비대위원들이 22일 오전 서울 동작구 국립서울현충원에서 참배를 위해 현충탑으로 이동하고 있다.
주호영 "與 새 지도부, 1월말이나 2월경 뽑힐 것"
"정기국회 끝난 후 전당대회 시작""이준석 가처분, 큰 영향 없을 것""향후 당정 협의 거친 정책만 발표"
한덕수 28.2%…국민의힘 경선주자는 김문수·한동훈·홍준표·나경원順 [데일리안 여론조사]
민주당 경선주자, 이재명 69.5% '1극'…김동연 7.1%·김경수 1.7% [데일리안 여론조사]
윤석열 지지 도움될까…국민 63.0% "도움 안된다" [데일리안 여론조사]
'관세전쟁 잘 대응할 대권주자' 이재명 44.7% 한덕수 23.0% [데일리안 여론조사]
3자대결시 무당층서 이재명 32.9% 한덕수 30.4% 이준석 9.8% [데일리안 무당층 심층조사]
'대통령 되지 말아야 할 대권주자' 이재명 42.8%…법 가장 안 지킬 것 같은 주자는? [데일리안 여론조사]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파월 “관세, 인플레 유발…통화정책 조정은 아직”
제롬 파월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 의장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관세 정책을 간접적으로 비판하면서 곧 인플레이션(물가 상승)이 있을 것이라고 내다봤다.AP통신에 따르면 파월 의장은 16일(현지시간) 일리노이주 시카고에서 열린 이코노믹클럽 연설을 통해 “관세가 인상 수준이 예상보다 훨씬 높다”며 “이는 일시적으로 물가를 높일 가능성이 크다. 혹은 더 오래 지속될 수도 있다”고 말했다.이어 그는 “현재로서 우리는 어떤 입장을 밝히기 전에 (트럼프 2기 행정부의)정책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수집해야한다고 생각한다”며 “아직까지 …
[트럼프 스트레스] “美∙日 관세협상에 직접 참석”…방위비 의제도 언급
[트럼프 스트레스] 美 “중국 관세율 최대 245%”...中 “웃기는 일”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정명섭의 실록 읽기
경복궁의 이름은?
서지용의 금융 톡톡
잊혀졌던 종합지급결제업의 재등장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
“중국차를 누가 타냐?” 시장의 답은 다르다 [기자수첩-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