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더불어민주당 박홍근 원내대표가 25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정책조정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정책조정회의 참석하는 박홍근 원내대표
더불어민주당 박홍근 원내대표가 25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정책조정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민주당 정책조정회의 주재하는 박홍근
박홍근 원내대표 정책조정회의 모두발언
박홍근 "윤핵관, 당대표 숙청 수단으로 경찰력 이용? 명백한 권한 남용, 국기 문란, 공권력 사유화"
더불어민주당 박홍근 원내대표가 25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정책조정회의에 발언에 앞서 마스크를 벗고 있다. 박 원내대표는 국민의힘 이준석 전 대표의 성접대 의혹 수사에 ‘윤핵관’ 인사가 경찰 고위 인사와 접선했다는 보도와 관련해 "사실이라면 윤석열 대통령의 핵심 측근이 집권 여당 당대표 숙청 수단으로 경찰력을 이용한 것"이라고 밝히며 "윤핵관이 여권 인사의 소개로 두 차례에 걸쳐 이 전 대표의 수사에 손댈 수 있는 고위급 경찰인사를 만났고 ‘야간 조사라도 하라’, ‘포괄일죄 적용을 검토하라’는 구체적인 수사 지시까지 내렸다는 …
박홍근 "특별감찰관 임명 사안과 관계없는 인권재단 이사 임명을 연계하는 행위는 중단 해야"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23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모두발언을 위해 마스크를 벗고 있다. 박 원내대표는 국민의힘에게 대통령실 특별감찰관 추천 절차를 시작할 것을 제안하며 국민의힘이 제안한 특별감찰관·북한인권재단 이사 동시 임명과 관련해 "사안과 관계없는 인권재단 이사 임명을 연계하는 행위는 중단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공동취재사진)
이정현 전 새누리당 대표, 대선 출마 선언…"개헌 대통령 될 것"
'발란 사태' 최형록 대표, 출국금지
[속보] 하동 옥종면 산불 대응 1단계…마을 주민에 대피 문자
“직촬 많아. 보고 싶으면 갠톡” 대학 신입생 단체방에 음란물 공유
‘굿데이’ 기가 막힌 편집으로 존재감 無...김수현의 굴욕
"외로울까봐 반찬도 챙겨줬는데"…20년 지인 70대女 살해한 60대男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기수 칼럼
한동훈의 ‘귀책 사유’, 조기 대선은 예외?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 국유은행에 대규모 공적자금 긴급 수혈하는 속사정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111일 만에 '파면' 결론난 尹탄핵심판…이재명 재판은 여전히 '지지부진' [기자수첩-사회]
탄핵과 대선 사이…부동산 정책 공백 없어야 [기자수첩-부동산]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