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더불어민주당의 이재명 대표와 신임 지도부가 29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 참석해 첫 회의에 앞서 국민과 당원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이재명-박홍근, 민주당 투톱의 대화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왼쪽)가 29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 참석해 박홍근 원내대표와 대화를 나누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머리 맞댄 이재명-정청래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오른쪽)가 29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 참석해 정청래 최고위원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첫 최고위 발언하는 이재명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29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 참석해 첫 회의를 주재하며 모두 발언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이재명 대표,첫 최고위 모두발언
'이재명의 민주당' 첫 최고위 개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29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 참석해 첫 회의를 주재하며 의사봉을 두드리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검사 선후배' 홍준표·한동훈 '사형제 부활' 온도차…洪 "6개월 내 집행" 韓 '신중'
끌어안은 안철수·이준석 "과학계 출신 국가 의사결정권자 필요" 한목소리
기아, 2분기까지 호실적 이어간다… "美 관세, 기회로 만들 것"(종합)
호텔신라, 1분기 영업손실 25억원…"전분기 대비 적자폭 축소"
"통조림으로 유인한 뒤, 철장에 가둬 익사 추정"…광양서 물에 젖은 고양이 사체 잇따라 발견
살인→특수상해→살인...살인범 박찬성, 이번이 처음 아니었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美 “習, 전화 걸어와···관세협상, 3~4주 내 타결 기대”
중국과 ‘관세전쟁’을 벌이고 있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시진핑 국가주석이 전화를 걸어와 통화했다고 밝혀 직접 협상을 진행하고 있음을 시사했다.25일(현지시간) 미 시사주간 타임에 따르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인터뷰를 통해 시 주석이 자신에게 전화를 걸어왔다며 미국 행정부가 중국과 협상을 타결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협의를 진행하고 있다고도 주장했다. 하워드 러트닉 미 상무 장관도 미국과 중국이 회담을 가졌다고 인정했다.타임과 인터뷰가 지난 22일 진행된 점을 고려하면 트럼프 대통령과 시 주석의 통화는 그 이전에 이뤄진 것…
[트럼프 스트레스] 中 “美·中 관세협상 안했다”…트럼프 주장 재차 부인
[트럼프 스트레스] “中, 美반도체 8종 125% 관세 철회…메모리칩은 제외”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희망을 찾는 뭄바이 여성의 삶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대선 후보가 명심해야 할 성장·통일 7가지 원칙(상)
이기선 칼럼
누구를, 무엇을 위한 ‘윤 어게인’인가
싱크홀 ‘알권리' 제한하는 국토부 [기자수첩-부동산]
말로만 주주친화?…"말이라도 해주세요" [기자수첩-ICT]
국민의힘 주연 오디션에 선 앙상블 4인, '찐'은 백스테이지에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