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26일 오전7시45분께 대전 유성구 용산동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화재가 발생한 가운데 실종 상태이던 3명이 숨진 채 발견되면서 사망자가 7명으로 늘었다.
정지선 현대백화점 회장 “대전 아울렛 화재, 고인과 유가족에 깊은 사죄”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이 26일 오전 대전 유성구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서 화재로 인명피해가 발생한 데 대해 “지하 주차장 화재 사고로 유명을 달리 하신 고인분들과 유가족분들께 깊은 애도와 사죄의 말씀을 올린다”고 밝혔다.그는 또 “화재 사고로 입원 중인 직원과 지역주민들께도 머리 숙여 사죄의 말씀을 올린다”며 “현재 실종자들의 안전한 귀환을 진심으로 바라며, 입원 중이신 직원분이 하루 속히 건강을 회복하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정 회장은 “이번 사고에 무거운 책임감을 통감하고, 사고의 수습과 정확한 원인 규명을 위해 관계 당국에 …
속보 대전 현대아웃렛 화재 사망자 4명…2명 수색 중
"피해 최소화"…韓총리, 대전 현대아울렛 화재 긴급지시
"소방관 안전에도 만전"
대전 현대아울렛 화재, 1명 심정지·1명 중상…3명 수색中
지하주차장서 충전 중이던 전기차 폭발 추정…소방당국 화재 경위 조사 중
[오늘 날씨] 서울 한낮 24도 '초여름 날씨'·중부 곳곳 비…면역력 높이는 4월 제철 음식은?
[인터뷰] 홍준표 "이재명 대통령 되면 '국민 매수의 나라'…이번에 청산해야"
[인터뷰] 안철수 "기술패권 경쟁시대, 이과 출신 대통령 나와야"
망상 빠져 딸 살해하고 아들 살인미수…40대 친모 2심도 실형
타임 "이재명, 올해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
[데일리 헬스] '미나 시누이' 박수지, 5개월 만에 60kg 감량 성공…비법 보니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파월 “관세, 일시 인플레 유발…통화정책 조정은 아직”
제롬 파월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 의장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관세 정책을 간접적으로 비판하면서 곧 일시적 인플레이션(물가 상승)이 있을 것이라고 내다봤다.AP통신에 따르면 파월 의장은 16일(현지시간) 일리노이주 시카고에서 열린 이코노믹클럽 연설을 통해 “관세가 인상 수준이 예상보다 훨씬 높다”며 “이는 일시적으로 물가를 높일 가능성이 크다. 혹은 더 오래 지속될 수도 있다”고 말했다.이어 그는 “현재로서 우리는 어떤 입장을 밝히기 전에 (트럼프 2기 행정부의)정책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수집해야한다고 생각한다”며 “아…
[트럼프 스트레스] “美∙日 관세협상에 직접 참석”…방위비 의제도 언급
[트럼프 스트레스] 美 “중국 관세율 최대 245%”...中 “웃기는 일”
사회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정명섭의 실록 읽기
경복궁의 이름은?
서지용의 금융 톡톡
잊혀졌던 종합지급결제업의 재등장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
“중국차를 누가 타냐?” 시장의 답은 다르다 [기자수첩-산업]
美 트럼프의 관세유예, 90일의 기회로 삼아야 [기자수첩-정책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