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요양병원 등 감염취약시설의 대면 접촉 면회가 다시 가능해진 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시립서부노인전문요양센터에서 한 입소자의 가족이 면회 전 신속항원검사를 받고 있다.
이복현 금감원장, 네덜란드와 탄소중립 투자유도 논의
이복현 금융감독원장은 4일 오후 요안나 도너바르트 네덜란드 대사와 로널드 뷔에스터 네덜란드 연기금 자산운용 회장을 만나 탄소중립을 위한 금융산업의 역할 및 관련 투자유도를 위한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이 원장은 이 자리에서 "한국의 탄소중립 및 녹색 분야에 대한 네덜란드 연기금의 투자 확대를 전향적으로 검토해달라"고 요청했다.이어 과학적인 탄소중립 이행방안 마련을 통해 녹색경제 전환을 추구하는 한국 정부의 정책 의지와 금감원의 녹색금융 활성화 및 금융권 기후리스크 관리능력 제고를 위한 노력에 대해 설명했다.
'명품광' 푸틴, 1000만원 짜리 명품 재킷 입고 등장...사치 논란 재점화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화화 의상이 또 한번 논란이 되고 있다. 전시 상황임에도 1,000만 원 상당의 재킷을 입어 러시아 안팎에서 비판을 받고 있다.최근 다수 해외 언론에 따르면 푸틴 대통령은 지난달 30일 러시아 수도 모스크바의 붉은 광장에서 벌어진 콘서트에 명품 재킷을 입고 등장했다.이날 행사는 우크라이나 침공 후 점령한 도네츠크, 루한스크, 자포리자, 헤르손 4개 지역의 병합 조약 체결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푸틴이 입고 나온 재킷은 이탈리아 브랜드 '브리오니' 사의 제품으로 43만 5,000만 루블(한화 약…
'비닐 넘어 느끼는 체온'
요양병원 등 감염취약시설의 대면 접촉 면회가 다시 가능해진 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시립서부노인전문요양센터에서 한 입소자와 가족이 면회 도중 두 손을 꼭 잡고 있다.
요양병원, 접촉면회 재개
감염취약시설의 대면 접촉 면회가 다시 가능해진 4일 서울 시립서부노인전문요양센터에서 입소자와 가족이 면회를 하고 있다.
공유토지 위 건물 주인 달라져도...대법 “지상권 인정 안 돼"
대법 "일부 공유자 달라진 경우 관습법적 법정지상권 성립하지 않아""청구 자체 잘못돼…부당이득 반환 청구 소송 제기했어야"
[단독] '경제통' 최경환, 대권 도전 결단…금명간 복당계 내고 경선 참여
안철수, 찢겨진 광장 '국민통합'으로 꿰맨다…광화문서 대선출마 선언키로
"헌금 더 줘, 돈 젖으니 비도 그치네" 전광훈 집회 발언들
尹 파면에 경찰버스 파손한 20대 남성 남성 구속…"도망 염려 있어"
"우리아빠 주먹으로 때려죽인 중3, 학교 잘만 다녀…" 분통 터뜨린 유족
MZ들 난리 난 이 음식…"너무 즐겨 먹다간 큰일 날 수도"
실시간 랭킹 더보기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 국유은행에 대규모 공적자금 긴급 수혈하는 속사정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