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배우 양조위가 5일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 전당에서 열린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개막식 레드카펫에 입장하고 있다.
승객 쓰러지자 택시기사·경찰이 보여준 대처…도로 위 '모세의 기적'
택시기사와 경찰의 빠른 대처 덕분에 택시 안에서 쓰러진 승객이 무사히 제 시간에 병원에 도착할 수 있었다.5일 양천경찰서에 따르면 지난달 28일 서울 양천구에서 택시에 탑승하고 있던 한 여성 승객이 저혈압과 공황장애를 호소하면서 쓰러지는 일이 발생했다.빠르게 병원으로 승객을 이송해야 했지만, 당시 차량 정체가 심한 탓에 택시는 이도저도 할 수 없는 상황이었다.택시기사는 즉시 112에 전화해 신고했고, 경찰은 현장에 출동해 택시를 병원까지 에스코트하기로 했다.당시 택시 내부 블랙박스에 찍힌 영상을 보면, 택시기사가 "조금만 기다려요,…
"부국제 팬 여러분 반가워요" 손 흔드는 양조위
김규리 '파란 드레스' 입고 레드카펫
배우 김규리가 5일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 전당에서 열린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개막식 레드카펫에 입장하고 있다.
레드카펫 들어서는 구혜선·안서현
배우 구혜선과 안서현이 5일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 전당에서 열린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개막식 레드카펫에 입장하고 있다.
배우 구혜선, 부산국제영화제 레드카펫 입장
배우 구혜선이 5일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 전당에서 열린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개막식 레드카펫에 입장하고 있다.
문형배 6년 전 재산 ‘4억’...‘적은 것 아닌가’ 질문에 어떤 대답을?
이재명 '대장동 재판' 증인 5연속 불출석…법원 "더는 소환 안 하겠다"
성남서 금품 빼앗으려 흉기 위협한 20대 남성 검거
가녀리고 아픈 신생아 안고선 "낙상 마렵다" 20대 간호사 결국
"외로울까봐 반찬도 챙겨줬는데"…20년 지인 70대女 살해한 60대男
'1일' 댓글 단 하정우와 열애설 난 배우 "신랑은 많은데 열애설은 처음"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기수 칼럼
한동훈의 ‘귀책 사유’, 조기 대선은 예외?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 국유은행에 대규모 공적자금 긴급 수혈하는 속사정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111일 만에 '파면' 결론난 尹탄핵심판…이재명 재판은 여전히 '지지부진' [기자수첩-사회]
탄핵과 대선 사이…부동산 정책 공백 없어야 [기자수첩-부동산]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