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by. 한가마
尹대통령 "북한, 지금이라도 비핵화 전환하면 경제 지원 의향"
"핵 보유, 北 경제 도움 안 된다는 사실 깨달아야핵 개발 중단하고 실질적 비핵화 방향 전환하면완결되지 않더라도 획기적 경제 개선 지원 의향"
"친형 쓰레기 만든 박수홍"…형수 절친이 쓴 악플은 결국
방송인 박수홍의 친형이 횡령 혐의로 구속 기소되고, 형수 이모씨가 200억원에 이르는 부동산을 소유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이런 가운데 사건 초 형 부부의 지인들이 박수홍을 겨냥하고 남긴 악성댓글에 대해 "거짓에 가까운 주장으로 보여진다"는 전문가의 의견이 나왔다.손수호 변호사는 7일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해 "의혹 초반 박수홍 형 지인이라고 주장하는 사람이 '박수홍의 이야기는 거짓이다' '박수홍의 재산은 상당히 많아 횡령이 아니다' 등의 댓글을 달았다"면서 "(댓글에 담긴) 그 주장들은 사건의 본질과 동 떨어진 …
32세 사범, 14세 女제자와 수차례 성관계 들통나자 "미치도록 사랑…"
자신이 가르치던 중학생 제자와 성관계를 한 30대 태권도 사범 남성이 경찰 수사를 받고 있다. 그런데 이 남성은 제자를 사랑한다며 잘못한 게 없다고 주장해 비난을 받고 있다.7일 방송된 SBS '궁금한 이야기 Y'에서는 중학교 3학년에 재학 중인 만 14세 A양의 사연이 전해졌다.A양의 어머니는 9년전 이혼 후 홀로 키워온 딸이 올해 초 태권도장에 등록한 이후 귀가가 늦어지고 가출까지 하는 등 평소와 달라지기 시작했다며 하소연했다.이런 탓이 A양 어머니는 태권도장 사범인 B(32)씨에게 연락해 도움을 청했지만, B씨는 "잘 모르는 …
"군대 가기 싫다"...블라디보스토크서 요트 타고 한국 온 러시아 남성들
러시아에 예비군 동원령이 내려진 이후 수많은 러시아 남성들이 징집을 피하기 위해 조국을 탈출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러시아 남성 8명이 요트를 타고 한국에 입항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지난 10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가디언은 BBC 러시아어 방송 보도를 인용해 지난달 27일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에서는 8명의 남성이 요트를 타고 한국에 도착했다고 보도했다.이들은 러시아의 극동항인 블라디보스토크에서 출항해 동해 먼바다를 지나 한국에 도착한 것으로 알려졌다.이동 과정에서 북한 영해를 피해야 했기에 이들의 항해는 5일이나 걸렸다.이들은 올…
자책골 만회하려다 또 실책?…김의겸 "한동훈 탄핵" 주장했다 빈축
한동훈 황당 "범죄신고냐 내부고발이냐""대북 코인 연루설? 이재명에 확인하라""김의겸, 상상을 현실서 말해 주위에 피해"진중권도 의아 "김의겸 자폭성 폭로 왜?"
뉴스타파 취재 태도 논란에…국민의힘 "국회기자 명패 없이 룰 밖 취재"
서울 삼육대 기숙사서 '옴' 발생…학생 2명 감염
이재명 "전쟁 양상 바뀌어가…이제 무기 체제로 결판나는 시대"
문다혜, '음주운전·불법숙박업' 혐의 1심서 벌금 1500만원
“횟집 떠오르네”…이번엔 2억짜리 테슬라 사이버트럭에 날아차기
고개 숙이더니 차에 타자마자 ‘씨익~’…히로스에 료코 또 구설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중견기업, 美 관세 직격... 세액공제 등 지원 절실”
상의 중견위, 정인교 산업부 통상교섭본부장 초청 간담회
[트럼프 스트레스] 본협상하기도 전에 “큰 진전”…트럼프, 日대표단과 면담
[트럼프 스트레스] 파월 “관세, 인플레 유발…통화정책 조정은 아직”
오피니언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정명섭의 실록 읽기
경복궁의 이름은?
서지용의 금융 톡톡
잊혀졌던 종합지급결제업의 재등장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
“중국차를 누가 타냐?” 시장의 답은 다르다 [기자수첩-산업]